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10월 윤스뉴스] 풍성한 소식 가득한 10월의 윤선생을 만나보세요!

경로
길었던 추석 연휴와 코로나로 숨 가빴던 1학기가 지나고, 완연한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1학기는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했고, 2학기에도 등교를 못하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점점 등교수업을 확대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며 많은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기뻐하셨을 것 같습니다. 등교를 앞두고 있는 지금, 이럴 때 일수록 더 똑똑한 영어 학습 플랜을 세워야겠죠? 10월에도 알찬 소식과 이벤트를 담긴 윤스뉴스를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아이 영어, 윤선생이 답이다! 윤선생 통합 브랜드 학습상담 신청 중!


제대로 된 영어교육 선택이 초등영어를 좌우합니다. 40년의 노하우로 초등영어를 책임져 온 윤선생이 학습 상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 웰스터디, 윤선생 베이직 등 집에서 학습할 수 있는 방법과, 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 영어숲,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등 학원에서 학습할 수 있는 방법까지! 우리아이의 성향에 맞는 학습 방법을 골라 상담 받을 수 있는데요. 학습 상담은 무료! 여기에 사은품 추첨까지! 학습 상담을 받은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윤선생 스피킹톡 1년 이용권(1명), 윤선생 스피킹톡 3개월 이용권(10명), CU 모바일 상품권(100명)을 드립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 아이 영어 고민도 해결하고, 윤선생 40년 노하우가 담긴 윤선생 스피킹톡 서비스도 체험해 보세요!

윤선생 상담하러 가기


윤선생 공부방∙교습소에서 정글비트를?! 지금 바로 무료체험수업 신청하세요!


애니메이션으로 배우는 윤선생 정글비트! 쉽고 재미있게 우리 아이 첫 영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어 엄마들 소문이 자자한데요~ 윤선생 정글비트와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이 만났습니다.
윤선생 공부방∙교습소에서도 윤선생 정글비트 수업이 론칭되었는데요. 엄마표 영어 상품을 어떻게 공부방∙교습소에서 수업으로 배울 수 있는지 궁금하시다고요? 재미있는 정글비트 애니메이션 시청뿐 아니라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애니메이션과 연계해 스토리북, 액티비티 수업을 하게 되는데요. 게임, 만들기 등을 총망라한 놀이형 영어회화 수업이기에 엄마표보다 더욱 알차게 진행됩니다.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의 정글비트 수업이 궁금하시다면, 10월 31일까지만 진행되는 무료체험수업에 신청하세요. 집 주변 윤선생 공부방∙교습소에서 정글비트 수업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체험 수업을 신청하면 선착순 1천 명에게 이디야 커피쿠폰도 드리고 있으니, 체험 수업 신청하고 우리 아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팍팍 높여 주세요~

정글비트 수업 맛보기


Btv에 윤선생이 떴다고?! 윤선생 체험 콘텐츠 오픈!


SK브로드밴드 Btv 가입자라면 주목해주세요! Btv와 윤선생이 만나 우리 아이의 방구석 영어교육 콘텐츠를 책임집니다! 지난 8월 18일부터 Btv의 유아 및 초등 대상 학습 콘텐츠 메뉴인 ‘ZEM 키즈’에 윤선생의 영어 콘텐츠가 제공되는데요. 흥미로운 소식 하나 더! 그동안 윤스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었던 무료 레벨테스트 문항을 Btv에서도 풀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학습자에게 맞는 콘텐츠도 추천받을 수 있고, 윤선생의 인기 스토리를 동영상으로 본 후 퀴즈로 풀어보며 학습 할 수 도 있어요. 별도의 상담신청 메뉴도 마련해 윤선생 스마트학습법은 물론,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커리큘럼과 교재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Btv 가입자 여러분, 그럼 우리 Btv에서 만나요!

 

안심하고 체험하는 윤선생영어교실! 체험 교재 하나로 해결하자!


윤선생과 함께라면 요즘 애들의 공부법 ‘혼공’도 가능하다는 점! 윤선생영어교실에 자녀의 영어학습을 맡기신 어머님들은 익히 알고 있는 부분인데요. 정식 학습 시작 전, 학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윤선생영어교실 체험교재’를 무료로 드립니다.
윤선생영어교실 체험교재 한권에는 학제(커리큘럼)부터 스마트 학습 프로세스, 전 커리큘럼의 샘플 교재까지 모두 담았어요. 아이의 학년에 맞게 교재를 살펴볼 수 있도록 체험교재 하나에 파닉스와 초등 1~6학년 커리큘럼이 담긴 윤선생 정식 교재10권이 담겨있습니다. 체험교재와 함께 학습 앱을 내려받아 학습하실 수 있고요. 학습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윤선생영어교실 학습 상담을 신청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515명에게는 풍성한 사은품을 드리고 있는데요. 25만원 상당의 AI스피커와 마스크보관 케이스, 모바일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드리니까요. 망설이지 말고 바로 지금! 무료로 윤선생영어교실을 체험해 보세요~

윤선생 영어교실 무료 체험하기


6~7세 유아맘 보세요! 유아영어 최초 진단평가 무료 이벤트!


윤선생이 만든 유아영어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우리 아이의 영어 성장 그래프를 통해 정확한 영어 위치와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해 드립니다. 영어 성장 그래프는 영어 레벨 테스트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본격적인 영어 학습을 시작하기 전에 균형 있는 학습을 하고 싶다면 진단 평가를 받아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윤선생스마트랜드 영어 성장 그래프는 500만명 영어 학습 누적 빅데이터 기반의 일대일 맞춤 진단 프로그램입니다. 강압적인 시험 분위기는 노놉! 아이 혼자서 문제를 풀지 않고 유아영어 전문가의 친절한 가이드와 함께 아이가 부담감 없이 영어 성취도를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어요. 지금 신청하시면 선착순 100분께 커피 기프티콘도 드리니까요. 스마트랜드 영어 성장 그래프로 우리 아이 영어 학습 방향을 제대로 잡아 보세요!

영어 성장 그래프 받아보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