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초등영어 고민은 윤선생과 함께! 학부모 온라인 설명회 신청하세요!!

경로

코로나19로 원격수업을 시작하고 비대면으로 모든 것이 진행되는 있는 요즘, 학부모님들의 걱정은 끝이 없습니다. 뉴스에 나오는 학습격차에 우리 아이가 해당되지는 않는지, 새롭게 바뀐 입시 트렌드는 무엇인지, 영어학습은 어떻게 지도해야 하는지 등 아이들을 올바르게 교육하기 위한 고민은 끝이 없습니다. 이런 학부모님을 위해 4월에도 랜선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설명회 내용을 확인하고 관심 있는 주제의 설명회를 미리 신청하세요!!


#1. 예비 초등맘의 고민 “파닉스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이가 내년에 초등학교에 입학합니다. 그동안 영어공부는 흘려듣기와 놀이영어 위주로 했고,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싶은데요. 주변 엄마들에게 물어보니, ‘파닉스’학습법으로 시작했다고 하는데 알파벳도 잘 모르는 저희 아이에게 적절할까요? ‘파닉스’는 어떤 학습법인가요?
요즘 초등학교 1·2학년 영어교육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하고 계신 학부모들이 많으실 텐데요. 파닉스는 알파벳이 어떤 소리를 가지고 있는지, 단어 안에서 어떤 소리를 내는지 익히는 것을 말합니다. 흔히 ‘영어의 시작’, ‘영어의 열쇠’라고 불릴 정도로 영어의 기초 단계에서 중요한 교육과정이죠. 파닉스를 공부하면 바로 이런 효과 때문에 미국 아이들도 공교육을 통해 초등학교 2~3학년까지 파닉스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파닉스 학습법을 선택하기 전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윤선생 랜선 학부모 설명회에 참여하세요!  4월 13일(화) 예비 초등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파닉스에 대한 오해와 진실부터 예비 초등맘이 알아야 할 영어 교육 꿀팁까지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7세 학부모 온라인 설명회 신청하기



#2. 초3부모의 영어 고민 “공교육 영어, 어떻게 대비해야 하나요”



며칠 전 <초3보다 중요한 학년은 없습니다> 라는 책을 읽으며 초등 3학년 시기가 정말 중요하다는 걸 다시금 느꼈습니다. 특히 학교에서 영어 과목을 처음 배우기 시작하면서 아이들 수준이 천차만별이더라고요. 다른 친구와 격차 없이 공부할 수 있을까요?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면 아이들 사이에서 영어 실력 격차가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특히 영어의 경우, 초등학교 3학년부터 평가가 시작되면서 수능영어까지 쭉 이어나갈 수 있는 자신감이 중요한 시기인데요. 영어 자신감을 잃지 않기 위해 정확한 실력을 확인하고 세부적인 학습 계획을 짜는 것도 중요하죠.
그렇다면 공교육 영어를 어떻게 대비하고, 로드맵을 그려야 할까요? 그 해결책을 랜선 학부모 설명회에서 꼼꼼하게 알려드립니다.  4월 20일(화) 8~9세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되는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 지금 신청하세요!


8~9세 학부모 온라인 설명회 참석하기



#3. 초등 저학년맘 “코로나로 인한 학습격차, 수업태도 지속될까 두려워요”



작년에 처음 접한 아이의 학교 원격수업 모습은 충격적이었어요. 집중 못 하고 이해하는 속도도 느린 아이의 학습 태도가 적나라하게 보이더라고요. 코로나19 의 장기화로 비대면 수업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 같은데, 어떻게 대비하고 어떤 부분을 신경 써야 할까요?
초등 저학년은 실력보다는 습관이 먼저입니다. 올바른 학습 습관이 정착되면서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것이 실력인데요.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필요한 원격 수업 상황은 심각한 학습격차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위기이자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이 아이의 학습습관을 정확히 확인했으니 올바른 학습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죠.
 <윤선생 학습 회원을 위한 랜선 학부모 설명회>에서는 원격수업 제대로 받는 법, 학습격차 심화원인과 해결방안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윤선생으로 학습 중인 회원 학부모라면, 꼭 신청하세요. 설명회 신청은 담당 선생님이나, 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4. 초등 고학년맘 “고교학점제? 변화되는 입시정보 알고싶어요”



초등학교 6학년 학부모입니다. 얼마 전 뉴스에서 입시 정책이 크게 바뀌었다는 내용을 들었어요. 고교학점제라는 것도 도입하고 학생부 반영도 달라진다는데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설명회 하는 곳이 없어 자세한 정보를 얻을 기회가 없네요. 입시 정책이 대체 어떻게 바뀌는건지, 어떤 것부터 준비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2022년 개정교육과정은 내신과 입시에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제도가 도입되는 정책이기에 현재 초등 고학년 학부모님들은 정보의 부족으로 혼란스러우실 텐데요. 윤선생 랜선학부모 설명회에서는 고교학점제에 전반적인 내용과 더불어 선택형 수능, 학생부 반영 변화 등을 초등 고학년 및 중등 학부모님들 눈높에 맞춰 쉽게 설명해드립니다.
본 주제는 윤선생 회원 학부모를 위한 전용 설명회로, 현재 윤선생으로 학습 중이라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가지 키워드로 최신 입시 트렌드를 살펴보고 고교학점제와 입시 전략까지 정리하면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발 빠르게 체크할 수 있을 거예요. 설명회 신청은 담당 선생님이나, 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는 무료! 
아이 학년에 맞게 참여하세요!

윤선생영어교실에서는 영어교육 전문가의 설명회를 집에서 온라인으로 들으실 수 있는  ‘랜선 LIVE 학부모 설명회’를 운영 중입니다.
이번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는 1) 윤선생영어교실 학습회원 전용 설명회와 2) 학습 여부 관계없이 누구나 들으실 수 있는 설명회로 나뉘어 진행되는데요.


현재 윤선생으로 학습 중인 학부모라면, 회원 전용 학부모 설명회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미취학부터 초등 저학년 자녀를 둔 윤선생 회원 학부모님들은 ‘원격수업으로 인한 학습 격차를 해결하는 공부 습관’에 대한 설명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초등 4학년부터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이시라면 ‘시시각각 달라지고 있는 입시 정책을 3가지 키워드’에 맞춰 정리한 설명회에 참여해보세요! 설명회 신청은 담당 선생님이나, 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윤선생 회원이 아니어도 학부모 설명회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내년에 초등 입학을 앞둔 7세 예비 초등맘들을 위한 파닉스를 주제로 4월 13일(화) 온라인으로 랜선 학부모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고요. 공교육 영어수업을 앞둔 8~9세 학부모님에게는 4월 20일(화)에 교육 트렌드와 함께 공교육 영어 대비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로 우리의 일상을 넘어 교육 환경도 빠르게 변화하면서 학부모님들은 걱정과 고민이 더욱 많을 거예요. 그 고민들은 빠짐없이 해결하기 위해 윤선생이 발 빠르게 준비한 랜선 학부모 설명회! 우리 아이에게 잘 맞는,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랜선 설명회에서 영어 교육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