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교육 박람회에 윤선생이?! 에듀테크 산업을 선도하는 윤선생의 박람회 현장!

경로

우리 아이들을 위한 현실적인 교육 대안과 미래 인재 양성에 대비하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박람회가 있다면?

코로나 시대에 필수 요건인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서 우리 아이가 학업 격차를 겪지는 않을까 걱정되는 학부모라면 지금 ‘제18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를 방문해보세요!
교육 열풍으로 뜨거운 열기 속에서 윤선생을 직접 눈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럼 박람회의 현장을 잠시 살펴볼까요?


‘교육이 미래다’ 18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 전문 전시회로, 다양한 교육 분야 전시회 중에서 유일하게 정부 인증을 받았답니다. 그만큼 권위 있고, 알차게 진행이 되는데요. 올해는 5월 17일(월)에서 19일(수)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교육이 미래다’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교육 박람회는 매년 약 4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는데요. 방문객도 각양각색입니다. 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은 물론, 교사 등 교육계 종사자와 기업 관계자, 바이어들도 많은 관심을 갖고 방문하고 있습니다.

방문객들만큼 기업 부스 또한, 볼거리가 많았어요. 특히 포스트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 교육이 각광받으면서 관련 부스들이 많았고요. 미래 학교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미래형 교육 서비스를 선보인 기업도 있었습니다. 이처럼 에듀테크 산업 및 미래 교육 시장을 선도할 총 220여 개의 기업을 만날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체험 프로그램부터 강연과 각종 할인 이벤트까지, 푸짐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윤선생,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떴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도 올해 처음으로,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윤선생은 스피킹톡, 스피킹버스와 같은 인공지능(AI)기반 영어 말하기 상품을 여러분께 선보이며 에듀테크 기업으로 발돋음하고 있죠.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A홀 B12번 단독 부스에서 이 교육 상품들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윤선생 부스 관람 노하우를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먼저, 체험 코너에서는 윤선생의 인공지능(AI)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 ‘스피킹톡’과 ‘스피킹버스’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답니다. 윤선생과 구글, LG CNS가 공동개발한 스피킹톡을 통해 AI 원어민과 자유로운 대화를 나눠볼 수 있고요. 가상현실에서 3D캐릭터 친구와 영어 말하기를 해보는 윤선생 AI 스피킹 트레이너 스피킹버스도 체험할 수 있어요.


올해 윤선생 부스는 박람회 첫 참가를 기념해 풍성한 체험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인기가 높답니다. 체험존에서 윤선생 스피킹톡이나 스피킹버스를 체험하고 사진이나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즉석에서 3만원 상당의 윤선생 스피킹톡 또는 스피킹버스 1개월 이용권을 드리고 있어요. 윤선생 부스에서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 즐기시고 푸짐한 무료 상품까지 꼭 받아 보세요!



다음은 전시 코너인데요. 윤선생 초등 영어 프로그램의 대표주자인 ‘윤선생 초통영’의 기본 상품 라인업이 전시되어 있어 방문하시는 분들이 직접 교재와 커리큘럼을 살펴보실 수 있어요. 엄마표 온라인 영어 학습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꼭 들러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면 좋겠죠?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는 학부모와 학생, 그리고 교사와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되는데요. 윤선생도 ‘AI 챗봇을 활용한 영어 말하기 훈련’이라는 주제로 강연 프로그램을 마련했어요.

강연은 윤선생 스피킹톡 개발자인 이세형 윤선생 국제영어교육연구소 책임 연구원이 직접 진행하시는데요. 챗봇을 활용한 국내∙외 영어교육 사례를 공유하고, 다양한 방식의 챗봇 활용 노하우를 알려주실 예정이랍니다. 인공지능 시대, 우리 아이의 영어 공부 솔루션이 필요하신 분들께 정말 유익한 자리가 되겠죠?

강연은 박람회 둘째 날인 5월 18일(화) 오후 2시에 진행되니까요. 교육박람회를 방문하실 학부모님들이나 교육업계 종사자들은 놓치지 마세요. 강연 신청은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어요. 참석자 전원에게는 윤선생 스피킹톡 1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드린답니다!



박람회의 최대 묘미는 바로 할인 이벤트! 하지만 안타깝게도 박람회 내 현장 판매는 불가하여, 박람회 기간 동안 네이버스토어에서 특별할인판매 행사로 구입하실 수 있도록 했어요! 5월 17일에서 19일까지 딱 3일간 진행되고요. 윤선생 초통영은 최대 39%의 파격 할인가로, 스피킹버스와 스피킹톡도 최대 78% 할인의 놀라운 가격과 혜택으로 구입 가능한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윤선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가기



윤선생 교육박람회 담당자 미니 인터뷰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첫 참가인데, 참가 목적과 주요 활동은요?
윤선생 B2C사업이 론칭 한지 3년 되었습니다. 이제는 학부모뿐 아니라 교육기관 및 기업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계신대요. 이번 박람회는 상품 홍보, 신규 판매 루트 개척을 위해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윤선생의 에듀테크 사업, 어떤 강점이 있나요?
윤선생은 40여 년간 500만 회원의 영어교육을 책임져온 명실상부한 국민 영어교육 브랜드입니다. 영어교육 콘텐츠, 커리큘럼은 물론 학습방법과 학습효과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는 절대 따라올 수 없죠. 이런 노하우에 최신 에듀테크 기술을 접목했기 때문에 학습 습관 정착 및 실력 향상에 있어서 차별화된 효과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피킹톡, 스피킹버스, 윤선생 초통영을 만날 수 있는데, 각각 어떤 분들게 추천하나요?


전시존의 윤선생 초통영 시리즈는 전체 커리큘럼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미취학부터 초3까지 자녀를 둔 학부모님이나 영어 기초 강화를 위해 방과후 학습 프로그램을 찾는 학교 관계자 분들께도 추천 드립니다. AI 영어 체험존에서는 스피킹톡과 스피킹버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콘텐츠 개발자 및 앱 기획자들에게 상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초등 저학년부터 일반인까지 비대면 AI 영어 말하기 상품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