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스뉴스 11월] 첫 달 영어 학습비 지원, 학부모 입시 설명회 등 얼리버드맘이라면 놓치지 말자!

경로

어느 새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과 함께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자녀를 두고 계신 학부모님들은 아이들 등교로 눈코 뜰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실텐데요. 겨울방학을 한 달 앞둔 이 시점에서 겨울방학 계획을 준비하는 얼리버드맘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윤선생과 함께 따뜻한 11월~12월을 맞이해 보세요!

초등 고학년, 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님,
'입시 품은'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에 초대합니다!


급변하는 교육 패러다임 속에서 우리는 아이들을 어떻게 키워야 할까요? 윤선생이 영어만큼은 고민 내려놓으시라고, 영어학습 로드맵과 입시 전략을 한 번에 들을 수 있는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윤선생 라이브 학부모설명회는 오는 12월 4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윤선생 공식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고요. 사전 참가 신청은 윤선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초등 고학년 및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최신 교육정책을 살펴보고, 어떻게 우리 아이 영어 학습계획을 세워야 하는지에 대한 실속 정보를 전해 드릴 예정인데요. ▲2025학년도 고교학점제 도입과 변화 ▲학생부종합전형 축소에 따른 변화 ▲고등학교 내신과 중학교 내신의 차이점 등을 주제로 학부모님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드립니다. 급변하는 입시 정책에 따른 내신/수능 대비 전략이 궁금하시면, 지금 바로 신청해 보세요!


학부모 설명회 사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윤선생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설명회 기대 댓글을 남겨주신 분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 2만원 권을 드립니다. 학부모 설명회 참여 신청 및 사전 이벤트에 참가하시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 신청하기
.

다가오는 겨울방학 영어공부 고민 중이라면,
학습상담 받고, 첫 달 영어 학습비도 지원받으세요!


얼리버드맘이라면, 겨울방학 계획을 조금씩 준비하고 계실텐데요. 겨울방학 영어학습은 윤선생과 함께 아이의 정확한 실력을 확인하고 세부적인 학습 로드맵을 수립해보세요!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 웰스터디, 윤선생베이직 등 집에서 학습할 수 있는 방법과, 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 영어숲,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등 학원에서 학습할 수 있는 방법까지 자녀 성향에 맞춰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월 30일까지 학습 상담을 받은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윤선생 첫 달 학습비(10명)와 배달의 민족 5천원 외식비(100명)를 지원해드립니다. 우리 아이 초3 영어 고민 해결도 '영어만큼은 남다른 윤선생'과 함께 하세요!

상담 신청 하기

영어 공부도, 건강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학습목표 세우고 건강 선물 받아보세요!


화상영어 수업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이 회원들을 위한 건강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윤선생베이직 신규 및 기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윤선생베이직 6개월 또는 12개월 정기결제를 신청한 회원단위로 영어 학습목표를 세운 뒤, 이를 달성하면 6개월 학습 도전자 300명에게는 홈트대장 멀티 줄넘기를, 12개월 도전자 200명에게는 시디즈 필로 의자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죠!

윤선생 베이직 신규 회원은 가입 시 6개월 또는 12개월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요. 기존 학습 회원은 고객센터로 신청하시면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 하기


윤선생 스피킹톡이 또 해냈습니다!
‘2021 AES 글로벌 어워드’ 최고상 수상


윤선생 스피킹톡이 지난 9월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에 이어 <제2회 AES 글로벌 어워드>에서도 최고상인 플래티넘상(Platinum Prize)을 수상했습니다.

한국, 중국, 일본 각국의 에듀테크 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아시아 에듀테크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와 혁신을 거둔 기업을 발굴해 수여하고 있는데요. 총 102개의 기업 중, 기술 활용, 신뢰성, 유용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아시아 권역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영어학습 서비스로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앞으로 윤선생은 영어교육에 대한 전문성과 에듀테크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비영어권 국가의 영어 말하기 학습 환경을 개선하는데 일조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트

윤선생 스피킹톡 워크북 패키지 자세히 보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