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포토툰] 여름방학엔 윤선생 학원 영어특강으로 영어력 풀충전!

경로

곧 다가올 여름방학! 여름방학 동안 우리 아이 영어 공부는 어떻게 할지 고민 중인 학부모님들 많으시죠? 방학을 즐겁게 보내는 것도 좋지만, 학습계획을 잘 세우는 것도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윤선생과 함께 알찬 방학을 보낸 아이들은 어떤 모습일지, 2학기 개학날의 모습을 포토툰으로 미리 만나보세요!!


포토툰 재미있게 보셨나요? 포토툰을 보신 것처럼 올 여름방학 동안 윤선생 학원브랜드인 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영어숲에서는 ‘영어력’을 끌어올리는 파워특강을 실시합니다.

파워특강은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 영역을 채워주는 영역별 특강 인데요, 학원 선생님과 함께 우리 아이가 어떤 영역이 부족한지 분석한 뒤, 문법, 말하기, 어휘(단어), 융합사고력(STEAM)을 집중 훈련하게 됩니다. 또한, 보카 골든벨, 스피치 콘테스트, STEAM 데이 등 특강과 연계한 학습 이벤트도 펼쳐지니 영어 실력은 물론 흥미까지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올 여름방학은 윤선생 학원에 파워특강에 우리 아이 맡기고, 여름방학 영어공부 걱정은 내려두세요! 특강 신청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우리 집에서 가장 가까운 윤선생 학원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윤선생 학원 상담 받기 >>

※ 콘텐츠 활용 유의사항

- 홈페이지 내 학습후기 및 인터뷰, 전문가 칼럼에 대한 저작권은 윤선생 본사에 있으며, 일체의 무단 도용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 해당 콘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초상권 등 관련 법률 위반으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를 활용하고자 할 경우, 링크 URL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