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스뉴스 7월] 여름방학 영어는 윤선생과 함께! 윤선생 혜택 및 할인 총정리

경로

물가는 오르고, 날씨도 점점 후덥지근한 7월입니다. 하지만! 윤선생에는 그 여느 때보다 시원한 소식들이 가득한데요. 여름방학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창의융합 캠프 소식부터 고물가 시대 가계 부담 덜어주는 체험 수업, 최저가 할인 혜택까지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의 여름방학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주목해주세요! 윤선생의 다채로운 여름방학 혜택과 할인을 소개합니다.


여름방학 영어학습 상담 받으면
한정판 베플리 썸머 캠핑체어 증정!




여름방학 영어학습 계획 세우셨나요? 계획 전, 우리 아이 학습 성향 먼저 살펴봐 주세요!
집에서 편하게 공부하고 싶은 아이, 친구들과 어울려 즐겁게 공부하고 싶은 아이, 일대일로 선생님의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아이. 아이마다 성향이 다르듯 학습방식도 아이 성향에 맞춰 나가야 지속적인 학습을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윤선생의 모든 브랜드는 42년 노하우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아이 성향에 맞는 학습 프로그램, 일대일 집중 관리를 제공합니다. 집에서 만나는 윤선생(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웰스터디, 윤선생베이직)와 학원/공부방에서 만나는 윤선생(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 영어숲,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중 아이에게 딱 맞는 윤선생으로 여름방학에도 영어공부 습관을 지켜주세요.

상담받고 썸머 체어 받기



뻥~ 뚫리는 시원한 할인!
역대 최저가로 만나는 윤선생 초통영!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 윤선생 초통영과 영어 말하기 앱 윤선생 스피킹버스가 G마켓/옥션 '여름방학 교육대전'에서 시원한 할인 행사를 펼칩니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에서 주목할 점은, 윤선생 초통영의 ‘초3만점 패키지’와 ‘리딩플러스 패키지’는 출시 이래 역대 최저가라는 점인데요. 평소 윤선생 초통영을 고민하셨던 분들은 절호의 구매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 초3만점 패키지(19만9천210원), 리딩플러스 패키지(7만5천740원)는 출시 이래 최저가!
✓ 윤선생 초통영 7가지 패키지 상품 24~40% 할인!
✓ 윤선생 스피킹버스 패키지 65% 할인!
✓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윤선생이 엄선한 '해외 유명 원서 10종 SET' 상품 증정

7월 24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옥션 여름방학 교육대전!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자세한 할인 가격을 확인하세요!

역대 최저가로 구매하기 


2학기 영어력은 윤선생 학원에서!
전국 윤선생 학원에서 여름방학 특강 실시합니다




윤선생 학원브랜드인 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영어숲에서는 ‘영어력’을 끌어올리는 여름방학 파워특강을 실시합니다.

윤선생 학원 파워특강은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 영역을 채워주는 영역별 특강인데요, 아이와 학원 선생님이 함께 어떤 영역이 부족한지 분석한 후 문법, 말하기, 어휘(단어), 융합사고력(STEAM) 영역을 선택해 여름방학 동안 집중 훈련하게 됩니다.

또한, 여름방학이 끝나는 시점인 8월 중순 경에는 특강과 연계해 다양한 학습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보카 골든벨, 스피치 콘테스트, STEAM 데이 등 다채로운 학습 이벤트로 자녀의 영어 실력은 물론 학습동기 부여와 흥미까지 끌어올려 보세요!

올 여름방학 영어는 윤선생 학원 파워특강에 맡겨주세요! 특강 신청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우리 집에서 가장 가까운 윤선생 학원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윤선생 학원 상담하기



무료 체험은 언제나 옳다!
아이에게 딱 맞는 수업 골라 체험하세요!


선택 하나!
집에서 만나는 윤선생영어교실!
무료학습 체험하면 3가지 혜택 100% 증정!



윤선생의 대표 브랜드 윤선생영어교실은 실제 회원과 동일하게 무료 체험 학습을 경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무료 체험 시, 영어 레벨테스트인 ‘윤선생 진단평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자녀의 영어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강점과 취약 영역을 파악해 올바른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고요. 대면 또는 비대면 수업으로 영어 전문 선생님의 세밀한 학습 코칭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 체험 후, 본격적으로 윤선생영어교실을 시작하는 모든 분들께 6만원 상당의 학습 상품을 100% 드립니다. 즐겁게 영어 말하기를 훈련할 수 있는 앱 ‘윤선생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또는 다양한 영어책을 모바일로 볼 수 있는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어요! 우리 아이 영어학습 브랜드는 무료체험 먼저 해보고 결정하시길 바랄게요.

 영어교실 체험 신청하기



'스마트랜드 Fair' 로
유아영어 혜택 누리세요!




윤선생의 놀이형 유아영어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7월 한 달간 아주 특별한 이벤트로 찾아옵니다! 바로, ‘스마트랜드 Fair’ 개최 소식인데요. 이번 행사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프로그램을 구매하는 신규 및 기존 회원에게 각종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합니다.

윤선생 스마트랜드 놀이큘럼 패키지를 3세트 이상 구입할 경우, 교재 특가 할인과 유니패드, 뮤직세트, 스타벅스 텀블러 등 최대 7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경품을 받을 수 있고요. 영어 읽기 능력을 키워주는 파닉스펀 패키지만 구매해도 워즈북과 뮤직 스티커, 스마트랜드 와펜 백팩을 줍니다. 상품 구입 및 상담 문의는 집 근처 스마트랜드 체험센터로 해 주세요!

스마트랜드 Fair 자세히 보기



윤선생 학습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캠프!
영어+드론 교육 결합한 여름캠프 신청하세요!




윤선생과 한글과컴퓨터그룹과 함께 어린이 스팀 캠프를 공동 개최합니다. 바로 ‘청리움 STEAM 어린이 캠프’ 인데요. 체험형 영어 프로그램과 드론 교육을 결합한 창의융합 캠프라고 할 수 있지요.

캠프에 참가하면,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와 항공원리와 코딩을 배워 드론 비행을 직접 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조별로 드론 관련 영어 퀴즈를 풀고, 드론 미션을 수행하는 단체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캠프는 8월 10일(수)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힐링문화공간 ‘청리움’에서 진행됩니다. 초등 4~6학년생에 한해 선착순 모집 중이니, 윤선생 회원이라면 서둘러 주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캠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리움 STEAM 어린이 캠프 신청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