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11월 윤스뉴스] 학부모설명회로 겨울방학 미리 준비하자! 1개월 영어학습비 지원 혜택 등

경로
어느 새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과 함께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겨울방학을 한 달 앞둔 이 시점에서 겨울방학 계획을 준비하는 얼리버드맘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학습전략 학부모설명회부터 겨울방학 1개월 학습비 지원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주목해주세요! 

 01_ 겨울방학 학습전략은 <윤선생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에서!

 
윤선생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초·중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2회에 걸쳐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를 실시합니다. 이번 설명회는 윤선생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어 집에서 편안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편에서는 권태형 교집합 교육연구소장이 <학년별 영어 공부 전략>을 주제로 강연합니다. 형 소장은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진로·진학 교육 전문가로 한번쯤 들어 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이번 강연에서는 1) 바뀐 교육제도를 적용한 시기별 영어 로드맵과 2) 초·중·고 영어 공부의 방향성을 제시해 줄 예정입니다. 2편은 조수현 윤선생 수석 연구 강사가 <영어 문법 학습 전략>을 상세히 짚어줍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문법 학습의 실패 요인과 효과적인 문법 학습 전략을 제시해 줄 계획이니, 자녀의 영어 문법공부가 막막했던 학부모님들이라면 꼭 시청해주세요! 



또한,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 덧글로 궁금한 질문을 남기면, 두 분이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답변해 줄 계획입니다. Q&A 덧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방송 질문으로 채택된 총 40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학부모 설명회에 참가하려면 유튜브에서 윤선생 공식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참가비 없이 방송 당일 알림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영어교육 전문가가 알려주는 윤선생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02_ 윤선생으로 공부 루틴 잡고, 1개월 영어 학습비 지원받자! 


 
“옆집 아이는 매일 공부한다는데, 우리집 VIP(자녀)는 책상에 5분도 못 앉아있어요. 왜죠?” 공부 루틴, 즉 매일 학습 습관이 잘 안 잡혔기 때문이죠. 겨울방학은 공부 루틴을 만드는데 최적의 시기입니다. 방문학습부터 학원, 공부방까지 다양한 학습형태를 갖춘 윤선생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물론 영어 전문가의 코칭과 매일 학습을 유도하는 학습 프로세스로 자녀의 공부 루틴을 형성시켜 줍니다.
 


12월 말까지 무료 학습상담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학습 상담을 신청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윤선생 영어 첫 달 학습비 전액을 아낌없이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캠핑체어(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드리고 있으니까요. 윤선생으로 공부루틴 만들고, 풍성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랄게요!   

03_ 11월,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만나요!


윤선생의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서울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합니다. 코로나 확산 이후 3년 만에 유아맘님들을 직접 대면으로 만나게 되어 설레이는데요. 부푼 설레임만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박람회 기간 동안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에 방문해 상담을 받는 부모님들께는 푸짐한 사은품을 100% 드릴 예정인데요. 



윤선생 스마트랜드 커리큘럼을 대표하는 스토리북 3종 세트, 대표 영어노래 모음 CD가 주어지며, 매일 선착순 1백명에 한해 ‘2023 캘린더’를 추가로 증정합니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구성에 따라 4~24만원 상당의 교재비를 할인해 주고 유니패드, 세이펜, 뮤직세트 등을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할인은 기존 스마트랜드 고객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니, 추가 구매를 고려하고 계셨다면, 유아교육전 내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그럼,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 1층 A홀 A331 부스에서 만나요! 

04_ 윤선생영어교실 무료 학습체험 받으면 치킨 한 마리가 공짜! 



집에서 만나는 ‘윤선생영어교실’이 우리 아이에게 잘 맞을까?’, ‘스스로 잘 할 수 있을까?’ 이런 고민 중이신가요? 무료 학습 체험으로 윤선생영어교실을 미리 접해보세요. 윤선생영어교실 교재와 체험 앱으로 윤선생 커리큘럼과 학습 프로세스 경험은 물론 영어 전문 선생님이 세밀한 학습 코칭을 접할 수 있습니다. 상담 및 체험 신청 시 BHC 순살뿌링클 치킨세트(추첨5명),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5천원권(추첨10명), CU 모바일상품권 1천원권(선착순500명)을 드리고요. 체험 후, 본격적으로 학습을 시작하는 모든 분들께 6만원 상당의 증정 상품을 무료로 드립니다. 즐겁게 영어 말하기를 훈련할 수 있는 앱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또는 다양한 영어책을 모바일로 볼 수 있는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답니다. 

05_ 화상 영어수업! 네이버 예약으로 하면 내일 바로 체험 가능! 


윤선생베이직은 11월 말까지 일대일 화상수업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화상수업 체험 신청 방법 알려드릴게요.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예약 시스템으로 할 수 있는데요. 학부모와 아이가 원하는 교사를 선택한 뒤 체험을 신청하면 24시간 이내 상담 연락을 받게 됩니다. 네이버예약의 경우, 원하는 선생님과 날짜, 시간을 선택하면 내일 바로 상담 가능합니다. 이후, 사전에 약속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집에서 줌(ZOOM)과 e북 교재로 화상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예약을 통해 체험 후 신규 가입하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웰컴 드링크로 100% 증정하고요. 여기에 6개월 학습을 약정하면 무선 이어폰을 드립니다. 자녀 영어학습이 고민 중이라면, 고민하지 마시고, 화상 수업 체험 먼저 받아 보시고 결정하세요! 

일대일 화상수업 신청 하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