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스뉴스 12월] 겨울방학 시작과 끝은 윤선생과 함께! <윤선생 혜택 및 할인 총정리>

경로
12월 중순에 접어드니 2022년이 저물어 가는 것이 실감나기 시작하네요. 2023년 새해를 앞두고 윤선생에는 그 여느 때보다 훈훈한 소식들이 가득한데요. 고물가 시대 가계 부담 덜어주는 학습비 할인부터 새 학년 학습 로드맵에 도움될 학부모설명회 개최까지! 한 해를 훈훈하게 마무리는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의 겨울방학 프로모션을 주목해주세요! 

01_ 윤선생 화상영어 시작하면 9만원 상당의 학습비 할인+경품 증정! 


온라인 화상으로 영어 수업하는 ‘윤선생베이직’은 윤선생의 42년 노하우가 반영된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공부할 수 있는 장점과 아이와 부모가 직접 원하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외 영어권 대학을 졸업하거나 TESOL자격증을 보유한 프리미엄 선생님에게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죠. 

▷함께 보면 좋을 포스트


 러한 윤선생베이직이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2023년 1월 31일까지 가입한 회원에게는 첫 달 영어 학습비 3만 원을 면제해 주고요. 여기에 5만5천원 상당의 영어원서 10권 세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신규 회원에게 드리는 총 9만원 상당의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첫 달 3만 원 할인 받기 시작하기


02_ 예비초등, 초저학년 부모님들 주목! 윤선생 초통영을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 ‘윤선생 초통영’이 G마켓/옥션/쓱닷컴(SSG)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연말 할인 행사를 펼칩니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에서 주목할 점은, 윤선생 초통영을 구매하면 보이는 AI스피커 ‘누구네모(NUGU nemo)’를 무상 증정 받을 수 있는데요. 누구네모는 AI스피커 외에도 윤선생 초통영 학습기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할인행사는 판매 사이트마다 할인가가 상이하니, 확인하시고 최적의 조건으로 혜택을 받으세요! G마켓/옥션 & SSG에서 할인받는 법 ~ 12/18(일) ✓ 윤선생 초통영 4가지 패키지 상품 44~53% 할인! ✓ 윤선생 초통영 패키지 구매 시, 보이는 AI스피커 누구네모(NUGU nemo)를 무상 증정 ✓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윤선생이 엄선한 '해외 유명 원서 10종 SET' 상품 증정 1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옥션/SSG 연말 얼리버드 할인전!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자세한 할인 가격을 확인하세요!
G마켓/옥션/SSG에서 초통영 할인받기


G마켓/옥션/SSG에서 
공식 네이버스토어에서 할인받는 법 ~ 12/23(금) 

 ✓ 윤선생 초통영 4가지 패키지 상품 44~53% 할인! 
 ✓ 윤선생 초통영 패키지 구매 시, 보이는 AI스피커 누구네모(NUGU nemo)를 무상 증정 
✓ 패키지가 망설여진다면, 파닉스 1개월 단과 구매 가능! 
 ✓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윤선생이 엄선한 '해외 유명 원서 10종 SET' 상품 증정 

 아래 '윤선생 스마트스토어' 배너를 클릭하시면, 윤선생 초통영에 대한 다양한 학습 상품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03_ <윤선생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에서 쉽고 탄탄한 문법 학습 전략 알려드릴게요! 



오는 8일 목요일, 윤선생 라이브 학부모설명회에서 조수현 윤선생 수석 연구 강사가 <영어 문법 학습 전략>을 상세히 짚어줍니다. 효과적인 문법 학습 전략 외에도 문법 학습의 실패 요인도 짚어주니, 자녀가 영어 문법공부를 어려워한다면 꼭 본방 사수 해야겠죠? 이번 설명회는 윤선생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어 집에서 편안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학부모 설명회에 참가하려면 유튜브에서 윤선생 공식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참가비 없이 방송 당일 알림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 덧글로 궁금한 질문을 남기면, 두 분이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답변해 줄 계획입니다. Q&A 덧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방송 질문으로 채택된 총 40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방송알림 받기 라이브 학부모설명회 참가신청 

04_ 10만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 윤선생영어교실 프리미엄 무료체험 실시 


집에서 안전하게 영어 공부하는 윤선생영어교실이 실제 회원과 동일하게 수업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무료체험 이벤트는 1만5천원 상당의 영어 레벨테스트 ‘윤선생 진단평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자녀의 영어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강점과 취약 영역을 파악해 올바른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영어 전문 선생님과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수업하며 세밀한 학습 코칭을 받을 수 있죠. 체험 후, 본격적으로 학습을 시작하는 모든 분들께 6만원 상당의 증정 상품을 무료로 드립니다. 



즐겁게 영어 말하기를 훈련할 수 있는 앱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또는 다양한 영어책을 모바일로 볼 수 있는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답니다. 상담 및 체험 수업만 진행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5(2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추첨29명),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5천원권(추첨50명)을 드리고 있으니, 겨울방학 자녀 영어학습을 고민 중이라면 윤선생영어교실 무료체험 먼저 해보고 결정하시길 바랄게요. 

05_ 지루한 문법은 가라! 초등 고학년 영어문법 교재 출시 


초등 5~6학년은 중학영어를 대비해 영문법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강의를 들은 지 며칠 안돼 문법 개념을 쉽게 잊고 마는데요. 애니메이션과 동영상 강의로 흥미와 집중도를 높여주는 건 어떨까요? 초등 5~6학년을 위한 신간교재 는 애니메이션과 인강으로 자연스럽게 현행 중등 교과서 13종을 기반한 필수 영문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외에도 1) 문법을 읽기 지문과 대화 안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2) 문법 개념과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도식화 자료(Grammar Map)를 제공합니다. 또한, 3) 중학 내신 대비를 위해 문법 뿐 아니라 듣기 + 지필 평가도 수록되어 있고요. 신간 교재는 윤선생의 학원 브랜드인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윤선생 학원에서 진행되는 문법 방학특강과 함께 으로 중등 영문법 정복하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