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초등학생 참가자 모집] 2023 윤선생 여름방학 원어민 영어캠프 개최

경로

얼리버드맘이라면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한 준비를 지금부터 하고 계실텐데요. 전국 초등학생들의 여름방학을 알차게 만들어 줄 어린이 영어캠프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윤선생이 주최하는 <여름방학 원어민 온라인 영어캠프>입니다. 우리 아이의 여름방학을 보다 알차게 꾸려주고 싶은 초등맘들은 주목해 주세요!

여름방학 원어민 온라인 영어캠프란?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로 말하고, 영어로 표현하는 온라인 영어캠프입니다. 줌(ZOOM)으로 진행되는 이 캠프는 주 5일동안 매일 원어민에게 STEAM과 WRITING을 배울 수 있는 윤선생만의 특별한 방학 프로그램입니다.



<여름방학 원어민 온라인 영어캠프>는 윤선생 학습 여부와 관계없이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참가 희망자는 7월 9일(일)까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해 주세요.

신청서 제출하실 때, 희망하는 캠프 날짜와 시간대는 직접 선택해 주시면, 학생 레벨을 고려하며 클래스 당 5명 내외로 반 편성이 이뤄집니다.

온라인 영어캠프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총 5일 수업으로, 하루 45분씩 온라인에서 진행됩니다. 캠프 참가자에게는 디지털 자격증명 ‘오픈배지’ 수료증이 발급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은 STEAM(창의융합)과 Writing 부문으로 나뉩니다. STEAM 프로그램은 과학∙기술 분야의 문제를 영어로 접근하고, 생각하며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과정을 배우게 됩니다.

Writing 프로그램의 경우, 논리적으로 에세이(영어 글쓰기) 작성하는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맵을 활용해 브레인스토밍-자료조사-생각 정리-원고 작성-발표까지 모든 과정은 체험하며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까지 키울 수 있습니다.

영어캠프에 보내고 싶은데,
아이가 어려 오프라인 캠프에 보내기 망설여지는 초등 저학년 부모
오프라인 영어캠프에 보내고 싶은데 상황이 여의치 않은 초등 부모
방학 동안 평일을 보다 알차게 보내게 하고 싶은 초등 부모
자녀에게 영어 말하기에 자신감을 키워주고 싶은 초등 부모


위에 해당하신다면, 집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원어민 수업을 즐길 수 있는 <윤선생 여름방학 원어민 온라인 영어캠프>를 적극 추천합니다!

영어캠프 신청하기 >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