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7월 윤스뉴스] 윤선생의 여름방학 혜택을 확인하세요!

경로

우리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방학만큼은 늦잠 자고 실컷 놀고 싶은 것이 우리 아이들의 바램이겠지만, 새로운 경험을 하며 알차게 보내야겠죠?

알차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윤선생이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모션을 기획했습니다. 원어민 영어캠프, 참여형 이벤트, 무료 체험수업 등 다채로운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01_여름방학, 원어민 보러 영어캠프 가지 말고, 집에서 만나자!


윤선생이 7~8월 여름방학 기간동안 <원어민 온라인 영어캠프>를 운영합니다. 줌(ZOOM)으로 진행되는 이 캠프는 주 5일동안 매일 원어민 선생님에게 STEAM과 WRITING을 배울 수 있는 윤선생만의 특별한 방학 프로그램입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창의융합(STEAM)’ 프로그램은 과학∙기술 분야의 주제를 가지고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배우게 됩니다. ‘쓰기(Writing)’ 프로그램은 영어 에세이를 논리적으로 작성하는 스킬을 배우고, 이를 직접 발표함으로써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기를 수 있죠.

<원어민 온라인 영어캠프에 참가해야 하는 이유>
✓ 과학∙기술 주제를 영어로 접근하고 해결하는 STEAM 수업!
✓ 내 생각을 논리적, 체계적으로 쓰고, 발표하는 WRITING 수업!
✓ 원어민 선생님과 100% 영어로 소통!
✓ 5명 내외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영어 수업!
✓ 우리집 휴가기간 피해 선택할 수 있는 수업 일정!

이번 캠프는 윤선생 학습 여부와 관계없이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7월 9일(일)까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해주세요.

슈퍼 엘리뇨로 폭우와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
아이 고생시키지 말고, 집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원어민 수업시켜주세요!

윤선생 영어캠프 자세히 보기


02_ 윤선생 Y플래닛 유저라면,
아이템 자랑하고, 제안하고 경품받자!



윤선생이 메타버스 기반 게임에 접목한 회원전용 학습 앱 <윤선생 Y플래닛>의 10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들을 대상으로 유저 참여형 이벤트 두 가지를 진행합니다. Y플래닛 유저라면, 주목해 주세요!

▷ 함께 보면 좋을 포스트
(잠깐, 윤선생 Y플래닛이 궁금하다면?)
https://blog.naver.com/smart_yoons/223076905550

먼저, 첫번째 이벤트는 <내 행성 자랑하기> 입니다. 그 동안 열심히 공부하며, 재화로 만든 자신의 행성 또는 아바타를 자랑해 주세요!

참여 방법은 가장 돋보이는 행성 내 화면을 캡쳐한 후,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합니다. (#윤선생Y플래닛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메타버스)

다음으로 윤선생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SNS 링크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아이의 상상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 디자인하기> 이벤트인데요. Y플래닛 행성에 추가하고 싶은 상점 아이템을 스케치한 후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됩니다. 상점에는 아바타를 꾸미는 아이템과 아바타가 탈 수 있는 라이딩 아이템이 있으니, 마음껏 제안해주세요!

이 역시 촬영한 이미지를 윤선생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두 건의 이벤트 응모자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 33명에게는 시원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참가상도 있으니, 부담 갖지 말고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이벤트 참여 및 자세히 보기


03_여름방학 영어공부, 아직 계획하지 못했다면? 윤선생으로~!


여름방학을 앞둔 우리 아이. 다른 건 몰라도 영어만큼은 꼼꼼히 배웠으면 하는 바램인데요. 영어교육 전문기업인 윤선생이 그 마음을 알기에 자녀 성향에 따라 다양한 학습형태의 초등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학습 시작 전, 우리 아이와 윤선생이 잘 맞는지 학습 상담을 원하실텐데요. 윤선생이 학습 상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윤선생영어교실(방문관리), 윤선생베이직(화상관리) 등 집에서 학습할 수 있는 방법과, 윤선생 IGSE아카데미 및 윤선생영어숲(영어학원),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영어공부방/교습소) 등 학원에서 학습할 수 있는 방법까지! 우리아이의 성향에 맞는 학습 방법을 골라 상담 받아 보세요.

8월 20일까지 학습 상담을 받은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도미노 뉴욕오리진 피자세트(5명)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50명)을 드립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우리 아이 영어 고민도 '영어만큼은 남다른 윤선생'과 함께 하세요!

아이에게 딱 맞는 학습상담 받기


04_ 윤선생영어교실 프리미엄 무료 체험 실시


집에서 영어 공부하며,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키울 수 있는 윤선생영어교실이 실제 회원과 동일하게 수업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무료체험 이벤트는 1만5천원 상당의 영어 레벨테스트 ‘윤선생 진단평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자녀의 영어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강점과 취약 영역을 파악해 올바른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영어 전문 선생님과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수업하며 세밀한 학습 코칭을 받을 수 있죠.

체험 후, 본격적으로 학습을 시작하는 모든 분들께 6만원 상당의 증정 상품을 무료로 드립니다. 즐겁게 영어 말하기를 훈련할 수 있는 앱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또는 다양한 영어책을 모바일로 볼 수 있는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답니다.

상담 및 체험 수업만 진행해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5명), BBQ치킨세트(10명), 네이버포인트 1만원권(50명)을 드리고 있으니, 겨울방학 자녀 영어학습을 고민 중이라면 윤선생영어교실 무료체험 먼저 해보고 결정하시길 바랄게요.

윤선생영어교실 무료체험 신청하기


05_초등 여름방학 영어 특강은, 윤선생 학원에서!


올 여름방학 동안 윤선생 학원브랜드인 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영어숲에서는 ‘여름방학 라이팅 특화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충분한 인풋(Input) 학습을 한 뒤, 쓰기(Writing)와 발표(Speaking) 하는 과정으로 ‘영어를 수행하는 실질적인 역량’을 키우는데 집중한다는 것이 윤선생의 이번 여름방학 목표입니다.

여름방학 기간 동안 1) Writing 특화 교재로 개인별 맞춤학습을 충분히 한 뒤 2) 나만의 글쓰기를 1개 이상 완성하고요. 3) 방학 마무리 시점에는 작성한 글을 영어로 발표하는 스피치 대회에 참가합니다.

올 여름방학은 윤선생 학원에서 영어 특강에 우리 아이 맡기고, 여름방학 영어공부 걱정은 내려두세요! 특강 신청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우리 집에서 가장 가까운 윤선생 학원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집 근처 윤선생 찾기


▷ 함께 보면 좋을 포스트
(2023 윤선생 초등학생 여름특강 프로그램)
https://blog.naver.com/smart_yoons/223139829647

06_ 윤선생 스마트랜드, 코엑스 유교전에 만날 수 있어요!


윤선생의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합니다.

이번 유교전에서 유아영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계획입니다. 프로그램 구성에 따라 4~20만원 상당의 교재비를 할인해 주고 유니패드, 세이펜, 뮤직세트 등을 무상으로 증정합니다.

또한, 유아영어 전문가 분들이 상주해 체계적인 컨설팅을 해 드리는데요. 자녀의 첫 영어를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지, 유아 영어에 대한 로드맵이 궁금하다면, 윤선생 부스에서 꼭 상담 받아보세요!

부스 방문 전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상담 사전예약을 신청할 경우, 대기 없는 빠른 상담이 가능하고요. 온라인에서 상담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온 고객 전원에게는 캐릭터 봉제인형 1종을 무료로 드립니다.

혹여, 사전 예약을 놓쳤더라도 행사 기간 동안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에서 상담을 받으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놀이 중심의 풍부한 언어 입력을 기반으로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유아 영어전문 프로그램, 윤선생 스마트랜드!

코엑스 유교전 A홀 부스번호 A311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유교전 상담예약 하러가기


07_ 원하는 시간에만 일하는 영어교육 전문가!
윤선생 교사에 지원하세요!

전통적인 직업 개념은 사라지고, ‘사이드잡(부업)’, ‘투잡’에 대한 수요는 커지면서 원하는 시간에 일하는 ‘전문 교사’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윤선생에서도 전국 가맹점에서 지역별로 활동할 신규 교사를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방문 관리교사, 화상 관리교사, 학원 관리교사입니다. 방문 관리교사의 경우 회원 집에 방문해 윤선생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교재를 토대로 수준별 맞춤 학습 관리 업무를 맡게 되고요. 화상 관리교사는 자신의 집에서 월 4~8회 화상으로 맞춤학습을 관리를, 학원 관리교사는 소속 센터에서 대면 관리를 전담합니다.

활동 개시 이후에는 영어교육 실무 과정과 파닉스 코칭 등 전문가 과정 교육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특히 신입 방문교사에게는 빠른 정착을 위해 갤럭시 탭을 임대해 주고, 교사 포트폴리오, 홍보물 키트, 상품권을 지원해 줄 계획입니다.

무엇보다 윤선생 교사로 활동 시 수익이 궁금하실텐데요. 관련 정보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좀더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윤선생 교사 채용공고 보기


윤선생 교사 설명회 들어보고 결정하세요!
지원 희망자를 대상으로 교사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실시합니다.

 


방문교사는 7월 13일(목)과 7월 27일(목)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까지 30분간 진행되고요. 화상교사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7월11일(화) 오전 10시30분부터 11시까지 참석하시면 됩니다. .

설명회는 온라인으로 신청하시면 문자로 줌(ZOOM) 접속 링크를 발송해 드립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설명회 참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설명회 신청하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