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성인영어] 직장인, 대학생, 주부도 윤선생과 함께! 윤선생 성인영어 학습 후기!

경로

학교에서 오랜 시간 영어를 배웠지만, 영어가 안되는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영어를 다시 시작하고 싶지만 바쁜 업무와 스케줄 그리고 육아 등등으로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요. 기초부터 차근차근 매일 영어 학습을 계획하고 있거나 자신의 영어 실력에 맞춰 맞춤 커리큘럼으로 학습하고 싶은 성인분들도 윤선생으로 학습을 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나도 한번 영어를 배워볼까? 고민중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실제 윤선생으로 영어를 배우고 있는 20대부터 60대까지 성인 회원들의 윤선생 영어교실 리얼 학습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윤선생 성인영어가 궁금하다면?
성인영어 FAQ 보러가기 >

미뤄왔던 영어공부, 작심삼일을 극복할 수 있었던 비결은?
김해원 성인회원 (27세, 취업준비생)



비즈니스영어나 실용영어를 마스터하고 싶었어요

수입화장품 유통회사에서 일할 때 통역해 주시는 분이 있었지만, 영어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막연히 해왔어요. 하지만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실천하지 못했죠. 재취업 준비와 아르바이트를 병행하고 있는 지금, 비즈니스 영어와 일상영어 회화를 마스터하고 싶어 윤선생 영어교실에서 학습을 하고 있답니다.

학습의지 잡아주는 선생님이 있어 영어공부 이어갈 수 있어요

성인영어를 하는 분들이 대부분 그렇지만 초반에 의지에 불타오르다가, 점점 우선순위에 밀릴 때가 많잖아요. 저 또한 의지가 약해서 누군가 채찍질해 주실 사람이 필요한데 윤선생은 전담 관리 선생님이 계셔 꾸준히 영어공부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답니다.

주1회 방문하며 만나다 보니, 꼬박꼬박 영어공부를 하게 되고요. 주중에 혼자 공부하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면 카톡으로 언제든 여쭤볼 수 있어요. 선생님께서는 그때마다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제가 계속해서 도전할 수 있게끔 격려해주시고 도와주세요.

끊임없이 듣고, 말하는 기회가 생겨요

윤선생은 계속해서 듣고 말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학습 앱에서 원어민 발음을 반복적으로 듣고, 따라 말하는 부분과 선생님이 수업 시간마다 계속해서 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시거든요.

가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외국인 손님을 응대할 수 있는 간단한 영어회화 문장을 알려주시기도 하는데요. 정확한 발음으로 짚어 주시면서 계속해서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도록 해 주시다 보니 실제로 일을 할 때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게 되었죠.

영어회화도 윤선생!
성인영어 학습상담 하러가기 >

성인영어 학습지 유목민 생활 10년, 윤선생영어교실로 정착했어요
빙서정 성인회원 (60대, 전업주부)



10년간 다양한 영어학습 끝에 윤선생을 선택한 이유는…

기초가 없어 영어 학습지를 선택했어요. 눈O이, 구O 등 여러가지를 해봤는데, 뒤돌아서면 잊어버리더라고요. 선생님과 직접 대화하는 화상영어를 했는데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없는 실력이다 보니 어려웠고요. 그러길 10년째, 아들이 어릴 때 공부했던 윤선생이 생각나서 윤선생영어교실을 시작했답니다. 기초를 다지는 교재에 매주 선생님이 오셔서 부족한 부분을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니 어렵지 않더라고요.

스케줄 조율 가능하고, 보강도 해 주시니 마음이 편해요

다른 영어학원은 빠지면 수업을 따라갈 수 없게 되기도 하는데 윤선생은 일대일 수업을 진행하다 보니 제가 여행을 가거나 집안 행사가 있을 때 선생님이 날짜를 바꿔서 와 주시는 점이 감사해요. 그러다 보니 저는 또 기쁜 마음에 미리 공부해 놓고 더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게 되더라고요.

자랑을 좀 하자면요, 상도센터에서 최고점을 받아서 1등 했어요

지난 해 3월부터 윤선생을 시작한 이후로 규칙적으로 공부해야 기억에 오래 남는다고 말씀 주셔서 꾀부리지 않고 공부하고 있어요. 휴대폰으로 녹음해서 길에 다니면서 듣기도 하고요. 덕분에 학생회원들을 제치고, 성실도와 성취도를 합산한 윤선생 자기주도학습지수(Y-SLI)를 98점 받아 상도센터 전체 회원 중 1등을 하기도 했답니다.

사실, 10년 동안 이런저런 영어공부 해봤지만, 이 나이에 영어공부를 꾸준히 하게 될 줄 몰랐어요. 앞으로 10년쯤 윤선생으로 계속 공부하다 보면, 영어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할 수 있을 거라 믿어요. 나이 들었는데 영어공부를 할 수 있을까 고민되신다면 손 놓지 말고 시작해보세요.

시니어 영어공부도 윤선생!
성인영어 학습상담 하러가기 >

윤선생 성인영어를 실제 하고 계신 회원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어떤가요? 초중고 영어뿐 아니라 성인영어도 책임질 수 있는 윤선생의 더 다양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게시글을 확인해주세요!

▷함께 보면 좋을 포스
더 많은 성인 학습후기 보기 >

선생님 관리받는 성인영어
윤선생 학습상담 바로 가기 >

※ 콘텐츠 활용 유의사항

- 홈페이지 내 학습후기 및 인터뷰, 전문가 칼럼에 대한 저작권은 윤선생 본사에 있으며, 일체의 무단 도용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 해당 콘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초상권 등 관련 법률 위반으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를 활용하고자 할 경우, 링크 URL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