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놓치지 말자! 윤선생 영어학습 9월 이벤트 및 혜택

경로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이 지나가고,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해졌습니다. 윤선생이 시원한 바람처럼 속이 뻥 뚫리는 이벤트와 혜택을 가득 준비했습니다. 윤선생과 함께 공부 나무가 무르익는 9월을 맞이해 보세요!

영어학습 상품 골라 담는 ‘20주 스마트홈 패키지’ 출시




탄탄한 커리큘럼대로 차근차근 영어 공부하는 방법도 있지만, 아이에게 부족한 부분만 쏙쏙 뽑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윤선생이 영어학습 니즈에 따라 교재를 선택할 수 있는 <20주 스마트홈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20주 스마트홈 패키지는 윤선생이 보유한 1천2백여 권의 영역별 교재 중 자녀에게 필요한 교재만 골라 학습할 수 있는 윤선생영어교실 전용 상품인데요. 파닉스, 읽기, 쓰기, 의사소통, 시험 대비, 문법 영역 중 자신이 원하는 교재를 담아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학습 기간은 5개월 가량이며, 교재와 워크북, 스마트 오디오 학습, 교구로 구성됩니다.

20주 스마트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4만원 상당의 학습비를 즉시 할인해주고, 추가 구매 시 사용가능한 윤선생 교재 할인권 6만원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6만원 상당의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또는 온라인 도서관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습니다.

20주 스마트홈 패키지는 윤선생 예스멤버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눌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20주 패키지 구매하기


집에서 만나는 윤선생영어교실,
프리미엄 무료 체험 실시




집에서 영어 공부하며,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키울 수 있는 윤선생영어교실이 실제 회원과 동일하게 수업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무료체험 이벤트는 1만5천원 상당의 영어 레벨테스트 ‘윤선생 진단평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자녀의 영어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강점과 취약 영역을 파악해 올바른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영어 전문 선생님과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수업하며 세밀한 학습 코칭을 받을 수 있죠.

체험 후, 본격적으로 학습을 시작하는 모든 분들께 6만원 상당의 증정 상품을 무료로 드립니다. 즐겁게 영어 말하기를 훈련할 수 있는 앱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또는 다양한 영어책을 모바일로 볼 수 있는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답니다.

상담 및 체험 수업만 진행해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원권(3명), BBQ치킨세트(10명), 네이버포인트 1만원권(30명)을 드리고 있으니, 2학기 자녀 영어학습을 고민 중이라면 윤선생영어교실 무료체험 먼저 해보고 결정하시길 바랄게요.

9월 무료체험 헤택

화상으로 만나는 영어수업!
네이버 예약으로 하면 내일 바로 체험 가능!




윤선생베이직은 일대일 화상수업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윤선생베이직은 온라인 영어수업은 물론 윤선생의 43년 노하우가 반영된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공부할 수 있는데요. 특히, 학습지 선택 시 중요한 선생님을 부모와 아이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해외연수, 해외 유학 등 경험이 풍부한 프리미엄 선생님들 중에서 원하는 선생님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학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도가 높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을 포스트
(실제 학습해본 엄마들이 꼽은 윤선생베이직이 좋은 이유!)


화상수업 체험 신청 방법 알려드릴게요.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예약 시스템으로 할 수 있는데요. 학부모와 아이가 원하는 교사를 선택한 뒤 체험을 신청하면 24시간 이내 상담 연락을 받게 됩니다. 네이버예약의 경우, 원하는 선생님과 날짜, 시간을 선택하면 내일 바로 상담 가능합니다. 이후, 사전에 약속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집에서 줌(ZOOM)과 e북 교재로 화상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화상영어 체험 예약


원하는 시간에만 일하는 영어교육 전문가!
윤선생 교사에 지원하세요!




윤선생에서도 전국 가맹점에서 지역별로 활동할 신규 방문 교사를 모집합니다.

방문 관리교사는 회원 집에 방문해 윤선생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교재를 토대로 수준별 맞춤 학습 관리 업무를 맡게 됩니다. 활동 개시 이후에는 신입 교사들의 빠른 정착을 위해 영어교육 실무 과정과 파닉스 코칭 등 전문가 과정 교육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윤선생 교사로 활동 시 수익이 궁금하실텐데요. 관련 정보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좀더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방문관리 교사 지원 희망자를 대상으로 교사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윤선생 교사에 대해 좀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온라인 설명회에 참가하셔서 물어보세요. 설명회는 온라인으로 신청하시면 문자로 줌(ZOOM) 접속 링크를 발송해 드립니다.

윤선생 선생님 지원 하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