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신규회원 대상 학습비 7만원 할인 이벤트 실시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신규회원 대상 학습비 7만원 할인 이벤트 실시

카카스토리 경로

10월 말까지 신규 가입 시, 첫 달 학습비 할인 및 영어 도서관 이용권 무료 증정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신학기를 맞아 9~10월 중 신규 가입하는 학습 회원에게 7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 화상관리 수업 브랜드인 ‘윤선생 베이직’과 절약형 홈스터디 브랜드 ‘윤선생 웰스터디’에 한해 진행된다. 10월 말까지 두 상품에 가입할 경우, 첫 달 학습비 4만원을 면제해준다. 이에 더해 월 3만원 상당의 온라인 영어도서관 ‘아이들이북’ 1개월 구독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이들이북은 옥스포드(Oxford) 등 해외 유명 영어동화원서 약 2천권을 읽을 수 있는 온라인 도서관 서비스로 스마트폰, 스마트패드에서 앱을 내려 받으면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신규 가입 및 이벤트 참여는 예비 초등부터 중등까지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윤스닷컴 홈페이지 또는 위메프, 티몬에서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윤스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윤선생 베이직과 윤선생 웰스터디는 월 6만 9천원의 월정액 상품으로, 매월 20차시(교재 및 음원 포함)의 홈스터디 학습과 관리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학습관리 서비스의 경우, 학부모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데 윤선생 베이직은 월 4회 일대일 화상 관리 수업을 받을 수 있어 선생님 방문이 부담스럽거나, 화상 수업을 선호하는 학부모에게 제격이다. 윤선생 웰스터디는 월 1회 선생님이 집으로 직접 방문, 관리 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방문 관리 수업을 받길 원한다면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