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영어숲 가락보습학원 코로나19 확진 관련 안내 (6/1 업데이트)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영어숲 가락보습학원 코로나19 확진 관련 안내 (6/1 업데이트)

카카스토리 경로
회원 학부모님, 윤선생입니다.

5월 29일(금) 오전, 보건 당국을 통해 윤선생영어숲 가락보습학원(서울 송파구 가락동 소재)의 원생 1명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아 안내 말씀드립니다. 해당 원생은 어머니로부터 전염된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확진자 발생 학원(윤선생영어숲 가락보습학원)에 대한 윤선생 조치>

1) 원생(1명)의 확진 판정 소식을 접한 29일 오전, 해당 학원 원장 및 교사들은 모든 원생 학부모에게 소식을 공유한 후, 바로 학원 폐쇄 조치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습니다. (6/11까지 2주간 폐쇄 예정)

2) 확진 원생과 내원 시기가 겹쳤던 27명(원장 1명, 교사 7명, 원생 19명)에 대해서도 전수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27명 전원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아 현재까지 학원 내 2차 감염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2020년 5월 31일 오전 10시 현재)

3) 해당 학원은 원 내 전 구역(교실, 사무실, 공용공간, 화장실 등)과 차량에 소독 및 방역을 완료하였으며, 추가 확진이 발생하지 않아 보건당국으로부터 학원 즉시 재오픈을 통보 받았으나 원생의 건강이 가장 중요하기에 6월 11일까지 2주간 자체 휴원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4) 본사에서는 코로나19 발생 시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해당 학원을 포함한 전국 센터에 <코로나19 발생 시 대응 매뉴얼> 공문을 5/29(금) 배포 완료했으며, 해당 학원 내 밀접 접촉자에 포함되지 않는 교사들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유상 검사를 지원했습니다.

5) 앞으로도 윤선생은 코로나19에 따른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방역 및 교육당국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겠습니다. 실제로 지난 2월부터 전국의 윤선생 학원 및 방문 선생님 대상으로 질병관리본부의 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교육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확진자가 발생된 해당 학원 또한 지난 2월부터 원생 전원을 대상으로 수업 시작 전 항시 체온을 체크하고, 일 2회 청결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윤선생영어숲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에 학부모님들의 걱정이 매우 크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어려운 시기에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합니다.


<방문 선생님>

1) 이동 시, 필수로 마스크 착용하고,
2) 방문 전, 손소독제 또는 알코올 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3) 방문 관리 시, 손씻기 등을 통해 철저한 개인 위생관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학원>

1) 매일 수시로 학원 내부를 청소, 환기하며 청결 관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2) 학원 내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비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3) 원생들에게 등하원 시 손 씻기, 기침 할때 옷소매로 가리기 등 등원 시 예방수칙을 꾸준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윤선생에서는 우리 회원들이 건강하게 안심하고 영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