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스마트랜드, 유아맘 대상 ‘영어 놀이 체험팩’ 무료 증정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스마트랜드, 유아맘 대상 ‘영어 놀이 체험팩’ 무료 증정

경로

- 스마트랜드 체험팩 하나면, 우리아이 영어놀이 고민 끝!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영·유아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유아들이 집에서 영어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언택트 체험팩’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언택트 체험팩은 자사 회원이 아닐지라도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영어 놀이 중 일부를 동일한 품질로 체험할 수 있으며 원어민 영어놀이 영상, 미니 스토리북, 클레이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체험팩은 미취학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8월 31일까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자녀이름, 나이, 연락처, 주소 등을 입력, 온라인 신청을 완료하면 체험팩을 2일 이내 집으로 배송해준다.

학습 상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체험팩 신청자가 유아 영어 전문가에게 학습 상담을 받을 경우, 윤선생 스마트랜드 구매 혜택 및 윤스패드 대여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학습상담 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인근 윤선생 유아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와 긴 장마로 외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취학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집에서 영어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체험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체험팩은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동일한 컨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만큼 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아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체계적인 영어 습득 커리큘럼을 갖춘 유아 영어 전문 프로그램이다. 주인공 캐릭터 유니윤을 중심으로 스토리북, 윤스패드, 놀이교구를 통해 영어를 학습이 아닌 즐거운 놀이로 배울 수 있다. 또한, 윤스패드와 전국 40여 곳 체험센터의 영어 놀이를 기반으로 한 층 달라진 블렌디드 러닝을 제시하고 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www.event-yoonskids.com)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