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유튜브서 초∙중등 학부모 설명회 개최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유튜브서 초∙중등 학부모 설명회 개최

경로


- 고교학점제, 2022 개정교육과정 등을 반영한 영어학습 전략 제시
- 내달 4일(토)과 16일(목) 두 차례 실시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오는 4일과 16일 두 차례에 걸쳐 자사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입시 품은 영어학습 로드맵’이라는 주제로 조수현 수석 연구 강사가 강연자로 나선다. 조수현 강사는 영어 강의 및 교사 교육 경력을 두루 갖춘 영어교육 전문가로 금번 설명회에서는 교육 트렌드와 입시 동향을 바탕으로 영어학습 방향을 상세히 안내해준다.

프로그램은 크게 두 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1부는 고교학점제 및 2028학년도 미래형 수능 도입 등 앞으로의 입시 동향과 교육 정책을 자세히 짚어준다. 2부에서는 입시제도 변화에 따른 내신∙수능 영어학습 전략, 자기주도학습 습관 정착 방법 등이 주요 골자가 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향후 치르게 될 입시에 대비해 영어학습 로드맵을 수립하고,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윤선생 측은 설명했다.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에 참가하려면 유튜브에서 윤선생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방송 당일 알림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선생은 본방사수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 유튜브 공식 채널을 구독하고, 기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민규 윤선생 학원사업본부장은 “지난 24일, 교육부가 2028학년도 대입 제도 변경을 예고한 가운데, 해당 교육과정을 적용받는 학부모들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 대규모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초등 고학년∙중학생 학부모들이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자녀의 유익한 교육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 자세히 보기: https://www.yoons.com/experience/event/id/154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