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윤선생 초통영 특가 판매”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윤선생 초통영 특가 판매”

경로


- 겨울방학 앞두고 ‘앵콜’ 방송 실시
-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영어 고민 상담 시간 가져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엄마표 영어학습 ‘윤선생 초통영’을 오는 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윤선생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예비 초등∙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공교육 영어에 쉽고 빠르게 대비할 수 있다. 윤선생 초통영은 올해 네 차례 걸쳐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준비된 패키지 수량을 모두 완판하고 일 평균 매출 대비 28배의 매출 신장을 이루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겨울방학을 앞두고 올해 마지막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고 윤선생 측은 덧붙였다.

이번 방송은 오는 9일(목) 오전 10시부터 60분간 진행되며, ‘윤선생 초통영 파닉스∙말하기 완성 패키지’, 파닉스와 말하기 과정이 합쳐진 '마스터 패키지', ‘초3만점 패키지’ 등 초통영의 전 상품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정상가 33만원인 ‘초통영 파닉스 완성 패키지’, ‘말하기 완성 패키지’, ‘초3만점 패키지’의 경우, 할인 및 학습 기간 2배 연장 혜택까지 적용받아 월 1만원 대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다.

윤선생은 금번 방송에서 영어 고민 상담 시간도 마련한다. 방송 전 댓글로 자녀 영어학습 고민을 남기면 방송 당일 영어교육 전문교사가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해답을 제시해 줄 예정이다. 사연 신청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윤선생 초통영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스피킹톡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고, 실시간 채팅창에 구매 번호를 남긴 고객 2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토어찜 이벤트, 포토 및 영상 후기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윤선생On’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윤선생 초통영’ 단독으로 진행되는 만큼, 해당 상품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초등 자녀의 영어학습에 대한 가이드도 제시할 예정”이라며 “겨울방학을 맞아 자녀의 영어 학습을 고민하는 예비 초등 및 초등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윤선생 초통영 네이버 쇼핑라이브 자세히 보기: https://bit.ly/3xzfBvG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