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초등 고학년을 위한 영문법 교재 출시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초등 고학년을 위한 영문법 교재 출시

카카스토리 경로

▲ 윤선생 신간교재 《Yoon's Grammar Fit Time》 (이미지 제공=윤선생)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초등 고학년을 위한 영어 문법 교재 《Yoon's Grammar Fit Time》을 출시했다고 20일밝혔다.

이번 교재는 중1 영어 교과서 13종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중학교 입학을 앞둔 초등 5~6학년이 필수적으로 배워야 할 영문법 개념을 심도 있게 다뤘다.

특히 쉽고 빠른 이해를 위해 단원마다 전문 강사의 동영상 강의를 수록했다. 학습자는 학습 앱에서 자동 재생되는 강의 영상을 보고, 들으며 문법 개념을 익힐 수 있다.

다양한 실전 문제가 수록된 점도 눈 여겨 볼 만하다. 교과서 지문을 활용한 연습 문제는 문법 실력은 물론, 응용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으며, 학교 내신 및 수행평가 대비를 위해 문법 기반의 듣기, 말하기, 쓰기 훈련이 더해졌다. 또한, ‘Grammar Map’ 코너는 어려운 문법 개념을 도식화하여 배운 내용을 한눈에 파악하고, 스스로 정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Yoon's Grammar Fit Time》은 교재 3권과 워크북 3권, 스마트베플리 음원 60차시, 강의 영상 48개로 구성되어 있다. 학습 문의는 거주 지역 인근 윤선생 학원이나 교습소∙공부방으로 하면 된다.

윤선생 관계자는 “중∙고등학교로 진학하면 영어 쓰기와 독해의 비중이 높아지기 때문에 초등 고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 사이에서 문법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가 많다”며 “이번 신간 교재로 영어 문법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둔다면 중학 영어를 대비하는 데 수월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생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