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여름방학 원어민 온라인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여름방학 원어민 온라인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경로


- 집에서 안전하고, 시원하게! <윤선생 온라인 원어민 영어캠프>
-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7/9(일)까지 온라인 접수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원어민 온라인 영어 캠프’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줌(ZOOM)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오는 7~8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 중심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창의융합(STEAM)’과 ‘쓰기(Writing)’로 나뉜다. 창의융합 프로그램은 영어로 과학∙기술 분야의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과정을 배우게 된다. 쓰기 프로그램의 경우, ‘아이디어 맵’을 활용해 논리적으로 에세이를 작성하고, 자신의 글을 직접 발표까지 함으로써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까지 키울 수 있다.

이번 캠프는 윤선생 학습 여부와 관계없이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7월 9일(일)까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캠프 날짜와 시간대는 직접 선택 가능하며, 클래스 당 5명 내외로 반 편성할 계획이다.

참가 학생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총 5일간 하루 45분씩 온라인 영어캠프에 참가하게 된다. 수업료는 과목당 8만원이며, 캠프 참가자에게는 디지털 자격증명 ‘오픈배지’ 수료증이 발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윤스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지난 겨울방학 원어민 영어캠프 참가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방학은 윤선생 학습 여부와 관계없이 대상자를 확대하게 되었다”며 “집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원어민 수업을 즐길 수 있는 만큼,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 하러 가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