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창의융합교육 YOONSTEAM, 영상으로 만나보자! (feat. YOONSTEAM여름방학 캠프)

경로

윤선생이 준비한 영어 중심 창의융합교육, “YOONSTEAM”에 관해 다들 들어보셨나요? 다년간의 윤선생 노하우를 녹여내 구성한 교육 프로그램인데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원데이 프로그램으로 YOONSTEAM을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아직 YOONSTEAM이 생소하실 여러분을 위해, 핵심 포인트만 골라 영상으로 준비해 보았는데요.영어로 만나는 다채로운 세상,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YOONSTEAM을 소개하기 위해 준비한 영상,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영상에서 확인하신 것과 같이, 지금 YOONSTEAM CAMP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이번 캠프는 실내동물원, 아쿠아리움 탐방에 이어 체험 내용과 연계된 미술, 발표 활동, 그리고 영어 기반의 요리실습, 체육활동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어실력은 물론, 창의적 사고와 문제해결능력을 발달시켜 주는 YOONSTEAM CAMP! 윤선생 학습회원이라면 꼭 확인해 보세요.

YOONSTEAM에 대해 더욱 궁금해지셨나요?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더욱 상세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과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아이들에게 더욱 넓은 세상을 소개하고 싶다면, 윤선생의 영어 중심 창의융합교육 YOONSTEAM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