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영어 말하기 집중 훈련! 윤선생 여름특별학기 알아보기

경로

무더운 여름방학에도 영어 말하기를 집중 훈련하는데 여념 없는 윤선생 회원들! 바로 여름방학동안 영어 스피킹을 집중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여름특별학기'가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여름방학특별학기 동안 만나볼 수 있는 윤선생 리얼스피치 콘테스트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회원 이벤트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소식을 접하지 못한 분들, 지금부터 귀 기울여 주세요:)

영어 수행평가 스피킹 정복! 2019 윤선생 여름특별학기


윤선생 여름특별학기란, 윤선생 회원들이 방학 동안의 학습 로드맵과 구체적인 학습계획을 세우고, 이에 따른 학습 실행을 통해 방학 중 영어실력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설계한 윤선생만의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2019 윤선생 여름특별학기에는 영어 말하기 수행평가를 대비하는 스피킹 훈련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랍니다.

윤선생에서는 회원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스피킹 학습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영어 말하기 실력을 한껏 끌어올릴 뿐 아니라, 그 아웃풋(Output)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윤선생 학원에서 제공하는 리얼스피치 주제 또는 패턴북을 활용하여 영어 스피킹도 연습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세요.

윤선생 학원 회원을 위한 리얼스피치 콘테스트


리얼 스피치 콘테스트는 윤선생 학원(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영어숲과 공부방·교습소인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에 다니고 있는 회원들이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접수한 영어 말하기 영상은 창의성, 유창성 및 영상에서 드러나는 자신감을 기준으로 심사될 예정입니다. 여름특별학기 시작 전 Before 영상과 열심히 연습한 후에 촬영한 After 영상을 같이 올리면 발전된 모습이 부각되어 더욱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콘테스트는 8월 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중등 부문을 나누어 시상합니다. 대상 수상자(각 부문별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최우수상 수상자(각 부문별 5명)에게는 20만원의 상품권이, 우수상 수상자(30명)에게는 10만원의 상품권이 수여될 뿐만 아니라, 순위에 들지 못한 500여 명의 회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참가상과 함께 기프티콘 5천원을 선물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리얼스피치를 검색하면, 다른 윤선생 회원들의 영어스피치 실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윤선생 홈스터디 교사 대상, 세젤예 이벤트


윤선생 홈스터디 교사 대상 이벤트 또한 진행중입니다. 일명,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회원 이벤트! 여름방학 들어, 실력이 부쩍 향상한 회원을 자랑하고 싶으셨다 면바로톡 학습활동 가이드에 따라 세젤예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회원들의 학습 결과가 잘 드러나는 영상을 촬영해 선생님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시면, 업로드 수에 따라 100 분을 선정해 선물을 드립니다. 최다 업로드한 선생님 한 분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1대를 선물하며, 업로드한 동영상 수를 기준으로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9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20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30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40명)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