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풍성한 혜택들로 가득!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가을 윤스 뉴스

경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붉게 물든 단풍과 선선한 가을 바람으로 이곳 저곳 여유로운 분위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윤선생도 가을을 맞이하여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소식들을 가지고 와 봤는데요. 윤선생 웰스터디/베이직 학습비 7만 원 할인 이벤트부터, 정글비트 기관영어 론칭 소식까지! 다양하게 꾸려 왔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웰스터디/베이직 신규회원 학습비 7만 원 할인


1학기 학비와 방학 특강에 이어, 만만치 않은 2학기 교육비를 걱정하시는 학부모님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 동안 가격 부담 때문에 윤선생 웰스터디와 베이직 가입을 망설이셨다면, 이번에 반가운 할인혜택 소식이 있는데요. 10월 말까지 윤선생 웰스터디와 베이직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 7만 원 상당의 첫 달 학습비 면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첫 달 학습비 4만원 면제에 월 3만 원 상당의 온라인 영어도서관 ‘아이들이북’ 구독 이용권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이 혜택은 직접 선생님을 선택해 화상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윤선생 베이직’과 월 1회 방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윤선생 웰스터디’에 적용되는데요. 학습 신청을 희망하시는 분은 위메프, 티몬에서 할인 쿠폰을 구매한 뒤, 윤선생 웰스터디(또는 윤선생 베이직)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해 주세요. 학습비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학기 영어, 윤선생 베이직과 윤선생 웰스터디로 가볍게 시작해 보세요!



스마트폰과 IPTV에서 윤선생 스피커북을!


헤이지니와 함께하는 윤선생 스피커북, 더욱 좋아진 접근성으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스마트폰과 Btv, 누구 네모(NUGU nemo)로 플랫폼이 확장된 것인데요. 이제 다양한 방법으로 윤선생 스피커북 학습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클로바’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실행한 뒤, “윤선생 스피커북 시작해줘”라고 시작 명령어를 말하면 윤선생 스피커북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에 윤선생 스피커북 교재만 구입하면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는 네이버의 AI스피커 ‘클로바’를 갖고 계신 분들께도 해당됩니다. 두 번째 방법은, 누구 네모(NUGU nemo)나 Btv를 활용하는 것인데요. ‘아리아’를 말해 AI를 깨운 후, "윤선생 스피커북 들려줘"라는 명령어로 간단히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교재 구입 전이라도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으니, 한 번 꼭 확인해 보세요!

자녀가 윤선생 스피커북에 흥미를 가질지 확실치 않아 교재 구입을 망설이신 분께서는 이번 낱권 판매 소식에 주목해주세요. 낱권 시리즈에는 스토리북 2권, 워크북 1권, 무제한 AI 음원 사용권, 관리 포스터가 포함되며, 가격은 1만8천9백 원입니다.



'누구 네모'에서 윤선생 학습하기


SK텔레콤의 새로운 AI 스피커, '누구 네모(NUGU nemo)'. 화면으로도 즐길 수 있는 차세대 AI 스피커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제 ‘누구 네모’에서도 윤선생 학습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 네모를 통해 학습 가능한 윤선생 브랜드는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 웰스터디, 윤선생 스피커북, 초통영입니다. ‘누구 네모’가 스마트베플리 앱을 대신해 학습을 도와 줍니다.

‘누구 네모’ 구입을 고려하고 계셨던 학부모님들께 반가운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초통영과 SK텔레콤이 함께 ‘NUGU nemo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한 것인데요. 이번 신규 패키지는 AI 스피커 ‘누구 네모’, 초통영 파닉스∙말하기 교재 48권 및 홈키트, 그리고 초통영 12개월 학습 이용권을 할인가로 드립니다. 1년 간 충분히 학습하실 수 있도록 12개월 추가 학습기간 증정권도 드리니, 꼭 확인해주세요!





유치원과 어린이집으로 찾아가는 윤선생 정글비트


윤선생 정글비트는 정글 속 에피소드를 담은 애니메이션을 스토리북, 워크북, 앱 활동으로 확장한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영어에 대한 흥미를 돋우며 3~8세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 인기에 힘입어 내년부터 전국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영어 특별활동 프로그램으로도 찾아갑니다.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 선 보이는 윤선생 정글비트는 면대면 학습과 놀이 활동에 특화된 구성으로 재설계되었는데요. 유아영어 전문선생님과 함께 매주 즐겁게 영어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 3~8세에서 5~7세로 연령을 좁혀 Step A(5세용), Step B(6세용), Step C(7세용) 총 세 단계로 재구성했고요. 파닉스와 너서리라임을 활용한 음률 학습이 새롭게 추가되어 기관 수업에 더욱 알맞은 모습으로 새 단장하였습니다.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서 만나는 윤선생 정글비트!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따뜻한 인심이 넘쳐 흐르는 가을처럼 풍성한 윤스 뉴스! 학교로 돌아간 아이들에게 영어 자신감을, 2학기 교육을 고민하시는 학부모님들께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윤선생 베이직과 웰스터디에 관심을 갖고 계셨던 비회원 분들은 신규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에, AI 스피커가 없어 윤선생 스피커북을 접해 보지 못하셨던 분들께서는 AI 플랫폼 확장에 관심을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윤선생 정글비트 프로그램 기관 영어 론칭 소식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