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 10월 윤스 뉴스] 초통영 상품권 더블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과 소식!

카카스토리 경로
가을 신학기가 시작된 지도 벌써 2달 가까이 지났습니다. 2학기 학습을 되돌아보고 한 번쯤 점검해야 할 시기인데요. 아직 믿고 맡길 영어 학습 방법을 찾지 못했다면 10월 윤스 뉴스를 살펴보세요. 10월에 윤선생 초통영 패키지를 구매하면 상품권을 더블로 증정하는 이벤트 외 유아영어 스마트랜드 이벤트, 윤선생 정글비트 베트남 사업 진출 등 풍성한 혜택과 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초통영 패키지 구매하고, 백화점 상품권 ‘더블’로 받자!


2학기가 시작된 지 한참 지났는데 아직도 아이의 영어를 고민 중이신가요? 지금 바로 초등영어를 가장 짧은 기간에 효율적으로 완성할 수 있는 윤선생 초통영을 시작하세요!
지금 초통영 패키지를 구매하면 선착순 50명 모두에게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고 있는데요. 더불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한 번 더 드리는 ‘상품권 더블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초통영 홈페이지몰에서 마스터 패키지(파닉스+말하기 포함 12개월 과정), 완성 패키지(파닉스/말하기), 플러스 패키지(리딩/패턴/파닉스), NUGU nemo 패키지 구매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윤선생 스마트랜드 학습고객 대상, 30초 동영상 이벤트 실시



윤선생 스마트랜드로 아이의 첫 영어를 시작하고 계신 분들은 주목! 윤선생 스마트랜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30초 동영상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아이가 스마트랜드 프로그램과 함께 스토리북을 읽는 모습, 교구를 가지고 놀며 영어로 말하는 모습, 애니메이션이나 송을 보고 따라 말하며 춤추는 모습을 30초 이상의 영상으로 촬영해주세요. 
촬영한 영상을 내 SNS에 업로드하고, 윤선생 스마트랜드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됩니다.(*스마트랜드 공식 블로그 이웃추가 필수) 우수 동영상을 선정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릴 예정이에요. 우리 아이의 영어도 자랑하고, 기분 좋은 경품까지 받아가세요!




아직 윤선생 스마트랜드를 만나기 전이라면? 무료체험 신청 GO GO!

아직 스마트랜드를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은 체험패키지를 통해 무료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체험패키지에는 mini 교재 3종과 체험 APP, 교사 방문 수업(또는 센터 체험 수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의 첫 영어인 만큼 더 신중하게 선택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스마트랜드를 경험해보세요.




윤선생 정글비트가 베트남 친구들을 찾아갑니다!



애니메이션으로 영어를 배우는 유아영어 프로그램 윤선생 정글비트가 베트남 친구들을 찾아갑니다.
윤선생 정글비트는 주식회사 아들과딸과 함께 베트남에서 본격적으로 상품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베트남의 유치원, 영어유치원 등에서도 윤선생 정글비트를 활용한 영어 수업을 만날 수 있으며, 베트남 최대 유통회사인 푸타이(PHU THAI) 그룹을 통해 20만 개 매장에서 윤선생 정글비트가 판매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정글비트 캐릭터 라이선싱 수출 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며, 베트남의 국영 방송국인 VTV에 애니메이션 정글비트 방영까지 확정 되었습니다. 오는 2020년 7월에는 베트남 CGV에서 정글비트 극장판까지 만날 수 있어요.
앞으로 베트남에서 펼쳐질 윤선생 정글비트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윤선생 스피커북, SKT ‘누구 컨퍼런스 2019’에 가다!



인공지능(AI)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기회! SKT의 ‘누구 컨퍼런스 2019’에 윤선생 스피커북이 함께 했습니다. 올해 ‘누구 컨퍼런스 2019’는 AI 대중화에 초점을 맞춰 누구(NUGU)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는데요. 70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등 성황을 이뤘습니다. 윤선생은 ‘누구 컨퍼런스 2019’에서 스피커북 빅데이터 분석자료를 발표해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윤선생 스피커북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 아이들이 월요일~일요일까지 편차 없이 꾸준히 학습한다는 점, 윤선생 스피커북 실행 시간이 아이들의 일과 시작/종료 시간과 일치한다는 점 등 주목할 만한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윤선생 스피커북은 주입식, 학습위주의 책상 위 영어가 아닌, 자연스러운 노출과 생활 속 영어로 자리잡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윤선생 스피커북과 함께 매일 영어와 함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