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마트에 간 베플리] "신용카드로 결제할게요!" 영어표현은?

카카스토리 경로
"신용카드로 결제할게요!" 영어로는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오늘은 마트에 갔을 때, 쇼핑을 할 때 자주 사용하게 되는 생활영어 표현들을 준비했습니다. 찾고 있는 물건의 위치를 문의할 때, 계산을 할 때 등 해외여행에서도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생활영어 표현들이에요. 그럼 베플리와 함께 마트로 가볼까요?




I am looking for the dairy section.
우유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찾고 있는 물건의 위치를 문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표현입니다. ‘I am looking for~’ 뒤에 찾고 있는 제품명이나 코너명을 붙여 말할 수 있습니다. 베플리는 우유를 찾고 있어서 ‘dairy section’(유제품 코너)라는 표현을 사용했어요.



I’ll pay with my credit card.
신용카드로 결제하겠습니다.

PIN number, please.
비밀번호 눌러주세요.

Sign here, please.
싸인해주세요.

요즘은 해외여행을 가서도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마트는 물론 식당이나 카페 등 결제가 필요한 상황에서 필요한 표현입니다. 신용카드로 결제를 할 때는 비밀번호를 누르거나, 싸인을 요구 받는 경우도 발생하니 관련된 표현들도 함께 알아두세요.

간혹 계산 담당자가 먼저 결제 방법을 물어올 때도 있습니다. 그럴 땐 일반적으로 ‘Credit card of cash?’(신용카드와 현금 결제 중 어떤 걸로 하시겠어요?)라고 물을 텐데요. 그에 대한 답변은 ‘Credit card, please.’(신용카드로 결제할게요.) 또는 ‘Cash, please.’(현금으로 결제할게요.)라는 표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uld I have the receipt, please?
영수증 주시겠어요?

다양한 물건을 한번에 구매하는 마트에서는 영수증 확인이 필수입니다. 계산 후 영수증을 주지 않는다면 ‘Could I have the receipt, please?’라는 표현을 사용해 정중히 요청해보세요.

베플리와 함께 물건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생활영어 표현들을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에서 가장 자주 사용될 표현들이니 꼭 기억해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