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40주년 이벤트, 1년 학습권의 주인공은?

카카스토리 경로

윤선생과 함께 걸어온 소중한 인연들 덕분에 지난 4월, 윤선생이 무려 4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짝짝짝! 지난 40년간 윤선생에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였는데요. 그 중 윤선생 1년 무료 학습권을 상품으로 주는 상담 신청 이벤트에 특히 많은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윤선생 IGSE 아카데미 유성테크노학원의 '김민재 회원'이 영광의 주인공으로 당첨되었습니다 :)

그래서 윤선생 1년 무료 학습권을 당당히 거머쥔 주인공, 김민재 회원과 어머님을 직접 만나보았습니다. 당첨 소감부터 윤선생 IGSE 아카데미를 선택한 이유까지, 어머님이 들려주신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함께 들어 보시죠!

“1년 학습권 주인공

김민재 회원 어머님께 직접 묻는다!”


Q.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대전에 살고 있는 평범한 주부이자, 초등학교 1학년 아들 민재를 둔 엄마입니다.


Q. 윤선생 40주년, 1년 학습권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셨는데 기분이 어떠신가요?
A.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뜻밖에도 이벤트 당첨이 되어서 너무 기쁘고 놀랐습니다. 이런 흔치 않은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가 영어에 흥미가 없었는데, 윤선생 수업 덕분에 즐겁게 수업하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아이도 정말 좋아하고 있어요.


Q. 윤선생 40주년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사실 처음에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지 몰랐어요. 아이에게 윤선생 영어를 시켜줄 생각을 하고 있었고, 다양한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 상담을 신청하려고 했었거든요. 그런데 운이 좋게도 그때 40주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타이밍이 좋았죠. (웃음) 이벤트라서 큰 부담없이 신청했는데 이렇게 당첨돼서 정말 기분이 좋아요. 


Q. 현재 민재 회원은 윤선생 IGSE 아카데미를 다니고 있는데요. 다양한 윤선생 브랜드 중 IGSE 아카데미를 선택하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A. 예전에 타사 방문학습을 했었어요. 아이가 공부할 때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우리 아이 성향에는 맞지 않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고요. 그래서 매일 학원에 가서 공부할 수 있는 윤선생 IGSE 아카데미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윤선생 IGSE아카데미에서는 선생님과 일대일 맞춤 훈련도 받고, 클래스 수업도 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영어 수업이 진행되니까 아이가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했고요. 실제로 아이에게 들어보면 영어 퀴즈도 풀고, 태블릿으로 학습을 하니까 아이가 특히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윤선생 IGSE아카데미를 다니면서 아이가 영어를 재미있게 배우고, 집중력도 높아진 것 같아서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Q. 윤선생 IGSE 아카데미로 영어 학습을 시작하기 전, 혹시 어떤 영어 고민을 갖고 계셨을까요?
A. 예전에 일주일에 한번 정도 그룹 원어민 수업도 받아본 적도 있는데요. 영어 놀이 위주로 진행하다 보니까 아이가 그날 배운 영어도 금세 잊어버리고, 단순히 놀이로만 끝나는 기분이 들어 아쉬웠어요. 흥미도 가지면서 학습 효과도 얻을 수 있는 영어 수업이 어디 없을까 항상 고민 했었죠. 그런데 윤선생 IGSE 아카데미를 등록한 후에는 확실히 아이가 재미있어 하는 모습도 보이고, 공부가 되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커리큘럼이 체계적으로 잡혀 있다 보니, 학습효과까지 얻게 되는 것이 느껴졌죠.



Q. 앞으로 1년간 윤선생 IGSE 아카데미와 함께 영어 공부를 하게 될 텐데, 기대하고 있는 점이나 자녀 영어 교육에 대한 목표가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A. 아이가 기본적인 생활 영어 회화를 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부모 세대는 아무래도 영어를 교과서식으로 배우다 보니까 발음 같은 부분에서 아쉬운 점이 많았어요. 아마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것 같은데요. 외국에 나가서 영어를 사용하더라도 원어민이 알아 듣지 못하고, 저 역시 원어민 영어를 알아듣기 힘들고요. (웃음) 이런 일들을 몇 차례 경험하다 보니까, 우리 아이는 좀 다르게 키우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윤선생 IGSE 아카데미에 다니면서 민재의 발음이 원어민 영어 발음처럼 정확하게 자리 잡힐 수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상 속에서도 영어를 어려워하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Q. 마지막으로,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은 윤선생에게 간단히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창립 40주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모든 아이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윤선생 영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민재 회원과 학부모가 PICK!한

윤선생 IGSE아카데미는?"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은 온∙오프 융합 학습 프로세스와 제대로 된 Input & Output 학습법으로 내신과 수능은 물론 수행평가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초∙중등 영어 전문 학원입니다.

특히 CiiD Factory는 윤선생 학원에만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인데요. 1) 영역별 일대일 맞춤 학습과 2) 아웃풋 훈련하는 그룹수업, 3) 결과물을 산출하는 학습 이벤트를 통해 '미래형 창의융합 인재'로 성장시켜 줍니다. 또한, 학원의 특성인 또래들과의 모둠 학습으로 소통 능력을 기르고, 다양한 과목의 텍스트를 읽고 이해하는 과정에서 ‘표현하는 영어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1년 학습 주인공인 김민재 회원 학부모님의 인터뷰처럼 영어 흥미와 학습효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원하다면 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영어숲과 함께 하세요! 아래 푸터 배너를 클릭하시면 윤선생 IGSE아카데미에 대해 좀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윤선생 IGSE 아카데미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