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8월 윤스뉴스] 알찬 이벤트와 윤선생 소식을 만나보세요!

경로

여름 방학은 시작되었지만, 코로나에 이어 긴 장마로 인해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경우가 많은 요즘입니다. 그렇다 보니 야외활동이 자연스럽게 줄어들고, 실내에서 하기 좋은 활동들은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게 되는데요.

8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윤선생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똑똑한 AI스피커부터 풍성한 체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콘테스트까지!!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40주년 특별 이벤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AI 스피커 최저가 판매!


온 가족이 모두 즐기는AI스피커! AI스피커와 함께 영어 공부하면 영어 흥미도 유발하고, 실력도 쑥쑥 키워 나갈 수 있는데요. 윤선생이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AI스피커 ‘누구 네모(NUGU nemo)’를 최저가 할인 판매합니다. SK텔레콤이 출시한 ‘누구 네모’는 7인치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최신 AI스피커로 보고, 듣고, 말하는 기능을 활용해 윤선생 영어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윤선생으로 학습 중인 기존 회원에게는 20% 할인된 금액(19만9천원 →15만9천원) 으로 AI스피커를 구입할 수 있고요. 새롭게 윤선생 학습을 원하는 신규 회원은 원하는 학습 브랜드에 따라 최대 37%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만 진행되니,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윤선생 회원이 아니더라도 기기만 별도 구매 가능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NUGU nemo 할인 이벤트 보러가기



윤선생영어교실 '찐 서포터즈' 모집! '찐 후기' 이벤트


“정말 찐이야~ 진짜가 나타났다 지금♪” 윤선생영어교실의 실제 회원에게 듣는 솔직한 후기가 궁금하시다고요? 그래서 윤선생이 준비했습니다. 윤선생영어교실 찐후기 남기기 이벤트! 8월 10일부터 9월 6일까지 윤선생영어교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역 맘카페나 개인 블로그에 솔직 담백한 후기를 올려 참여하실 수 있어요.

서포터즈가 되어 주신 회원 여러분께 윤선생이 푸짐한 선물도 팡팡 쏠 예정인데요. 학습 후기나 추천글 올리면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그 중에서도 우수 리뷰를 뽑아 3만원 상품권도 드린답니다. 성심성의껏 찐 후기를 올려주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건 안 비밀인데요! 윤선생영어교실의 든든한 서포터즈, 되어 주실 거죠?

윤선생영어교실 서포터즈 모집 알아보기 상담하러 가기



윤선생영어교실 ‘랜선 학부모 설명회’에 초대합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든 게 바뀌어 버린 일상! 우리 아이들의 교육환경도 많은 변화가 생겼죠. 코로나로 달라진 대입 일정과 입시 전략부터 윤선생영어교실이 알려드릴게요! 해당 사진은 지난 7월 말, 부산지역 윤선생영어교실 회원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랜선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했었는데요. 원격수업이 병행하면서 자녀 시험 준비 때문에 고민이거나, 자녀가 새로운 학습환경에 적응하기 어려워해 걱정 중인 학부모님 20여 명이 학부모설명회에 참여해 많은 공감과 조언을 얻으셨답니다.

언택트 시대에 원격수업을 병행하며 우리 아이의 학습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는 공부법! 궁금하시다면, 가까운 거주지역 인근 윤선생영어교실로 문의해주세요. 랜선 학부모설명회를 신청하면, 신청자에 한해 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는 유튜브 라이브나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 전용 링크를 전송, 학부모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집 근처 윤선생영어교실 위치 알아보기



<리얼스피치 콘테스트 시즌2>로 영어 실력 뽐내고 슬기로운 방학 나자!


윤선생 학원을 다니며 갈고 닦은 영어 스피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윤선생 <리얼스피치 콘테스트>가 지난 해에 이어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영어숲을 다니고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이나 ZOOM을 활용해 1분 이내의 스피치 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에 업로드 해 주세요. 업로드한 영상 링크를 윤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이번 콘테스트는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중등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는데요. 창의성, 자신감, 유창성을 기준으로 심사해서 총 463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간식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랍니다. 윤선생 학원에서 쌓은 영어 실력을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 있게 뿜뿜! 보여주세요!

리얼스피치 콘세스트 시즌2 자세히 알아보기



올 여름 영어놀이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언택트 체험팩’으로 해결!


윤선생 스마트랜드 언택트 체험팩 구성은요. 원어민이 알려주는 쿠키만들기와 신나는 율동이 담긴 동영상, 윤선생 스마트랜드 1 'Mud play' 스토리북(미니북) 그리고 클레이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아이가 좋아하는 클레이로 영어 영상을 보며 쿠키 만들고, 스토리북을 연계해 영어표현까지 익히면 8월 한달 간 안전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또한, 이번 '언택트 체험팩'을 신청하시면 3가지 혜택을 추가로 증정해드리는데요. 먼저 집 근처 윤선생 스마트랜드에 방문 후 상담 받으시면 윤선생 스마트랜드 프로그램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쿠폰과 윤스패드 대여권을 드립니다. 여기에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도 드리고 있지요. 딱 8월 한달 간 제공하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언택트 체험팩! 지금 바로 집 근처 윤선생 스마트랜드 체험센터에서 신청해주세요!

스마트랜드 언택트 체험팩 신청하러 가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