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2월 윤스뉴스]새 학기 영어 준비, 윤선생과 함께 하세요! 상담 신청하면 학습비 무료 혜택까지!

경로

유난히 눈이 많이 왔던 1월이 지나고 벌써 겨울방학을 마무리할 2월이 다가왔어요! 1월은 새해를 맞이해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연초의 분위기를 잔뜩 즐겼다면 이제는 새 학년을 준비할 시간입니다. 한 해 공부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공부로 나아가기 위한 준비를 알차게 하기 위해서 윤선생도 많은 준비를 했는데요. 초등학교나 중학교를 입학하며 영어 공부를 새롭게 시작하는 아이들부터 저학년에서 고학년으로 올라가며 업그레이드된 영어 실력을 기대하는 아이들까지, 영어학습의 든든한 길잡이가 되어주는 윤선생의 2월 소식을 들어볼까요?


새학기 상담신청 이벤트 진행 중! 학습비 지원과 배민 쿠폰까지!


안전 학습으로 우리 아이들의 영어 학습 격차를 줄여 나가는 윤선생! 방문학습부터 학원, 공부방까지 윤선생의 모든 브랜드는 4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물론 영어 전문가의 코칭과 자기주도학습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신 학기를 맞아 무료 학습상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학습 상담을 신청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윤선생 3개월 학습비 전액을 아낌없이 지원해드립니다.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 지금 바로잡아보세요!


상담신청 하러 가기



윤선생 하이브리드러닝이 궁금하다면? 체험팩으로 만나세요!


윤선생 학원 및 공부방에서는  학습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윤선생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러닝' 이 출시되었습니다. 윤선생 학원과 공부방에 다니고 있다면, 폭설이 오거나 학원 집합 금지 상황에서도 학원에 내원하지 않고, 학원 진도 그대로 집에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스마트폰에 학습 앱을 설치해 교재와 함께 영어학습을 진행하고, 학원의 실시간 학습 모니터링과 선생님의 피드백 제공까지 받을 수 있어 학부모들로부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 하이브리드 러닝을 경험해 보지 못하셨다면, 체험팩으로 먼저 만나 보세요! 원하는 장소에서 언제든지, 일주일 간 체험할 수 있는 윤선생 하이브리드 러닝 체험팩은 4월 30일까지 거주 지역에서 가까운 학원으로 문의해 주세요!


가까운 윤선생 찾기



윤선생 학원생이라면? 하이브리드 학습 챌린지에 도전하세요!


rgb(0, 117, 200);">'하이브리드 학습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해 윤선생 학습왕이 되어보세요! 최다 학습 차시를 진행한 200명의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쏩니다.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서약서 작성 및 학습 목표를 세운 후, 윤스닷컴에 센터명, 센터코드, 회원코드를 덧글로 남기면 끝! 2개월 동안 공부만 열심히 한다면 누구나 학습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러닝을 통해 열심히 공부한 학생 2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 원권을, 학습왕 1명에게는 무려 문화상품권 10만 원권을 드려요!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 등 윤선생 학원에 다니고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까요. 지금 바로 참가 접수해서 우리 아이를 영어 학습 왕좌에 올려주세요!


이벤트 자세히 보기



윤선생영어교실, 체험교재 무료 증정


코앞으로 다가온 새 학년 새 학기! 우리 아이 영어 학습 시작해야 하는데 뭘 하면 좋을까? 영어는 윤선생이라던데 어떤 교재가 우리 아이와 잘 맞을까? 혹시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윤선생영어교실 무료 교재 체험 신청 을 해보세요! 윤선생영어교실의 대표 교재 10종을 한 권에 담은 체험교재, 그리고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 베플리앱과 윤선생 영어 선생님의 학습 컨설팅까지 모두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하면 실제 진행되는 윤선생영어교실과 똑같은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간식대장,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니까요. 늦기 전에 체험 신청하기를 진행해 보세요!


무료체험 하러 가기



집콕러들 모여라! 초통영부터 스피킹버스, 스피킹톡까지 특급 이벤트


 ①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 윤선생 초통영 할인! 


영어 학습을 시작하는 예비 초등생들에게 효과적인 영어학습 상품인데요. 초등영어를 가장 짧은 기간에 효율적으로 완성하기 바란다면, 지금 바로 윤선생 초통영을 시작해야 합니다!
현재, 윤선생 초통영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파닉스, 말하기, 초3만점 패키지 등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패키지를 만나보세요!

 ② 온 가족이 함께! 영어 말하기앱 스피킹버스, 스피킹톡 혜택 


집에서 가족이 함께 할 아이템을 고민하고 계시나요? 온 가족이 함께 재미있게 영어 말하기 훈련을 할 수 있는 ‘스피킹버스’와 ‘스피킹톡’을 추천합니다!
스피킹버스는 가상의 공간에서 원어민 캐릭터를 만나 대화를 주고받으면서 재미있게 스피킹 연습을 할 수 있는 윤선생의 영어회화 앱인데요. 3개월 동안 학습하면 원어민과의 기본 의사소통에 필요한 80개의 핵심 표현을 마스터할 수 있어요. 총 8권의 교재와 병행한 심화 학습도 가능하답니다.

윤선생 스피킹톡은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Google 어시스턴트’를 통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Google이 제공하는 원어민 음성에 가까운 음성 합성 기술, 음성인식 엔진에 LG CNS가 개발한 대화 맥락인지 AI 알고리즘 기술이 결합되었는데요. 따라서 학습자가 영어로 말하면 마치 원어민 선생님처럼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해주고 꼼꼼하게 발음을 코칭해 줍니다.
현재, ‘스피킹버스’ 패키지는 무려 63%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플러스! ‘스피킹톡’ 정기결제 시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두 개 모두 결제해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절대 아깝지 않은 ‘갓성비’ 이벤트!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신청하세요!


이벤트 자세히 보기



윤선생 스마트랜드, 파닉스 놀이라인 리뉴얼 기념 2월 한정 혜택!


윤선생의 유아놀이영어,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파닉스 놀이라인이 2월 새롭게 업그레이드됩니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더욱 탄탄하게 업그레이드된 스마트랜드 파닉스 놀이 라인을 포함해 윤선생 스마트랜드 프로그램을 4세트 구매 시 윤스패드(캘럭시탭)을 무상 증정합니다. 또한, 파닉스 놀이라인을 2월 14일까지 예약 구매하시면, 스마트랜드 캐릭터 인형까지 덤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경품이 팡팡 쏟아지는 이벤트와 함께 기분 좋게~ 우리 아이 첫 영어를 시작해 보세요!


스마트랜드 2월 혜택 자세히 보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