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5월 윤스 뉴스] 가정의 달을 맞아하여 쏟아지는 혜택! G마켓, 옥션 스마일 데이 특가 할인, 무료체험 등을 윤선생에서 만나보세요!

경로

어느새 다가온 5월! 따사로운 날씨처럼 학습 안정기도 찾아왔는데요, 우리 아이가 잘 적응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윤선생 레벨 테스트를 통해 실력도 점검하고, 5월에 쏟아지는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윤선생 초통영·스피킹버스·스피킹톡 ‘빅스마일데이’에서 최대 67% 할인!


G마켓과 옥션의 연중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에 윤선생이 참여합니다!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 ‘윤선생 초통영’부터 패턴으로 배우는 영어 말하기 앱 ‘스피킹버스’, 영어 말하기 훈련 서비스 ‘스피킹톡’까지 윤선생의 엄마표 영어∙온라인 학습 상품 최대 67%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인데요. 5월 10일부터 18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정상가에서 최대 67%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윤선생 상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무조건 100%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받으실 수 있고요. 윤선생On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워한 후, 리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편의점 상품권을 드립니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한정 혜택! 놓치지 마세요!

빅스마일데이 혜택 자세히 보기



영어교실 회원이 YES멤버스로 전환하면? 10만 원 상당 혜택 드려요!


매월 학습량(교재)만큼 학습비를 내고 계신 윤선생영어교실 회원분들 주목! 5월 말까지 기존 윤선생영어교실 회원이, ‘YES멤버스’ 회원으로 갈아타시면 10만 원 상당의 영어도서관 이용권을 무료로 드리고 있습니다. ‘YES멤버스’는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의 월 정액 학습 서비스입니다. 매월 고정 비용으로 정해진 양을 학습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데요.

우리 아이 학습 레벨, 학습량에 꼭 맞는 학습 콘텐츠가 제공되고, 온라인 영어도서관, AI 연계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 등 윤선생의 풍부한 부가 학습 서비스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 영어실력을 팍팍 늘려 줄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찾고 계신다면, 이번 전환 이벤트를 잘 활용하셔서 푸짐한 혜택 누려 보세요!

YES멤버스 전환 이벤트 자세히 보기



집에서 제대로 하는 윤선생영어교실 5월 무료체험 이벤트!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 ‘건강한 학습 습관’ 아닐까요? 윤선생영어교실이 ‘습관 잡는 무료 학습 체험’을 진행합니다. 윤선생영어교실 체험 학습 후, 가입까지 하시면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데요. 6만 원 상당의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또는 아이들이 북 3개월 이용권을 100% 증정합니다. 또한, 윤선생영어교실의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구매 시 약 15만 원 상당의 최신 갤럭시탭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가정의 달 5월! 5월엔 우리 아이에게 영어실력을 선물해 주세요!

윤선생영어교실 무료체험 자세히 보기



윤선생, 강동구청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자’ 선정


지난 4월 19일, 서울 강동구청에서는 ‘2021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크고 작은 나눔을 실천한 지역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는 자리에서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윤선생은 지난 1월, 강동구청 관할 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가구에게 ‘윤선생 정글비트’ 레드 시리즈 300세트를 후원한 바 있는데요. 사회적 취약계층 아동이 보다 재미있는 방법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기 위해 이러한 기부 활동에 동참한 것이었죠.

앞으로도 윤선생은 정글비트를 통해 소외계층 공헌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인데요. 정글비트 선물 보따리를 받은 아이들이 영어를 흥미롭게 배우면서 미래의 꿈나무로 성장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