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Movie] <초딩들의 찐 여름방학 VLOG>> 환장케미 터지는 아들과 엄마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경로

이제 곧 여름방학!! 코로나로 해외여행은 못가지만,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을 맘껏 즐길 수 있는 방학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아이들에겐 행복한 방학이지만, 엄마들에겐 약 한달 간의 방학을 어떻게 알차게 보내야 하나 고민입니다. 게다가 학기 중에는 규칙적인 습관으로 똘똘했던 우리 아들이 방학만 되면 돌변하는 경우도 흔한 데요.

엄마라면 200% 공감할 엄마와 아들의 환장케미 터지는 방학 모습을 찐 여름방학 VLOG 영상으로 미리 만나보세요!!




방학 전 야무지게 그려보는 방학 계획표!! 아침 8시 기상부터 잠들기 전 저녁 10시까지 영어, 수학, 운동 등 다양한 스케줄로 가득 찬 야심찬 계획표를 대부분 그리곤 합니다.


“엄마! 나 물!”

하지만, 보통은 소파나 침대에 누워 종일 게임과 유튜브에 매진하는 모습이 익숙하죠!!


어느새 공부와 숙제는 뒷전이 되고 하루 일과가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방학 시작하는 날 세웠던 계획표는 이미 기억 속에서 사라진 채 하루하루 시간만 흘러가고 엄마 속만 타들어가는데요.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공감가는 방학의 고충!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이렇게 시간만 낭비하는 모습을 또 다시 보고만 있을 순 없죠! 아이를 위해 어떻게 방학을 보내야 할지 막막한 학부모를 위해 윤선생이 나섰습니다!

올여름 남다른 윤선생과 함께 시간 관리는 물론, 공부 습관도 잡아주세요!
지금 신청하면 1개월 학습비 지원과 배달의 민족 쿠폰(1만 원)의 행운도 찾아갑니다!
상담신청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윤선생 상담신청 하러가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