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초통영과 함께하는 초등영어 찐학습후기

카카스토리 경로

일반적으로 엄마표로 영어를 시작하려는 많은 학부모님들은 어떤 교재로 어떻게 영어를 가르쳐야 하나 고민입니다. 윤선생 초통영은 아이의 수준에 맞게 제공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엄마가 없어도 스스로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학습앱이 있어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 있는데요.

지금도 아이의 영어 학습이 고민인 학부모님이 계시다면, 윤선생 초통영과 말하기앱 스피킹버스로 실제 학습 중인 회원들의 찐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6살 아이도 집중하게 하는 윤선생 초통영 파닉스


여섯 살 아이도 끝까지 집중할 수 있어요.

아이가 아직 어려 고민 끝에 윤선생 초통영 파닉스 과정을 선택했어요. 아이를 위해 시작한 프로그램이었지만, 맘스가이드와 진도표를 참고해서 집에서 진행하다 보니 어릴 때 영어 배웠던 기억도 나고 해서 저도 신이 나더군요. 보통 하루 학습량이 약 20분 정도인데, 집중력 짧은 여섯 살에게 안성맞춤이었어요. 윤선생 초통영은 아이의 발달과정까지 고려해서 개발된 프로그램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엄마도 영어 전문가처럼 코칭 할 수 있어요.

초통영은 앱을 이용해 오디오처럼 들으며 학습을 진행하면서 원어민 발음을 들을 수 있고, 맘스가이드에 상세하게 지도 방법이 제시되어 있어서 영알못 엄마도 부담 없이 아이의 영어학습을 도울 수 있겠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교재와 스마트 기기를 함께 이용하는 프로그램인 점이 너무 좋았어요. 요즘 여섯 살 아이들도 스마트 기기로만 학습하는 경우가 많아서 내심 걱정이 되었거든요.


알파벳 쓰는 순서를 배울 수 있어요!

초통영 파닉스는 알파벳 쓰는 순서를 정확하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한글 쓰는 순서도 제 멋대로라 알파벳 쓰는 순서도 걱정하고 있었는데요. 초통영 앱에서 영상으로 천천히 알려준 다음 교재에서 써 볼 수 있었어요.

아이가 어려도 엄마표 영어, 가능해요

아이는 초통영으로 영어학습을 한다고 생각하지 않고 규칙이 있는 놀이 시간을 즐기는 것 같더라고요. 알파벳을 순서대로 쓰고, 색칠을 하고, 챈트를 따라 부르고, 자기 목소리를 녹음한 걸 듣는 것도 게임으로 여기고요. 제가 가장 놀랐던 건, 아이는 들리는 그대로 발음을 하는 거였어요 윤선생 초통영을 선택한 거 정말 만족해요.

리유마미님 후기 보기


자녀 영어학습 환경이 우선인 엄마에게 딱 맞는 윤선생 초통영!


스스로 공부하는 영어학습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었어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학습 공백. 이제는 강요하지 않아도 아이 스스로 학습하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무조건 외우기를 강요하기 보다는 지루하지 않게 롱런할 수 있는 학습을 찾았고, 자연스럽게 윤선생 초통영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반복학습인 듯, 반복학습 같지 않은 윤선생 초통영

영어와 같은 언어는 반복이 최고의 학습이라지만, 아이들이 금방 지루해 하는데요. 초통영 말하기는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더군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교재 그림은 물론, 자기 목소리를 들으면서 발음을 교정해가니 저희 아이는 지루해하지 않고 즐겁게 제대로 된 말하기 실력을 쌓고 있답니다.

예비초3 앞둔 초등 2학년도 자신감 있게 말할 수 있어요.

저희 아이는 내년부터 학교에서 본격적으로 영어수업을 앞둔 예비 초등 3학년이에요.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이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죠. 윤선생 초통영 말하기 과정은 단계별 학습을 하나씩 클리어 해 낼 때 마다 잠금 표시가 풀려요. 이것 때문에 딸래미는 해냈다는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더라고요. 막 시작하는 아이들이 두려움을 걷어내고 그 자리에 자신감을 심어주는구나! 싶더군요. 이 모습을 보며 저의 선택이 탁월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써니수님 후기 보기


영어 말하기도 엄마표 영어가 가능하더라고요!


친구와 이야기해 보는 게임 같아요!

주변에서 엄마표로는 영어 말하기까지는 안 될 거라고 했어요. 그렇지만 저는 영어 말하기의 답은 많이 말해 보는 것밖에 없으니,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훈련시켜 주는 프로그램을 찾았어요. 이렇게 해서 알게 된 것이 바로 윤선생 스피킹버스였답니다. 강의 형식이 아닌 친구와 대화하듯 영어로 말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아이는 영어 말하기 학습을 하고 있는데, 게임을 하는 기분이라며 즐거워하면서 영어 공부를 하더군요.

발음까지 정확히 익히는 윤선생 스피킹버스

아무리 말하기 연습을 많이 하더라도 잘못된 발음을 익히게 되면, 대화를 나눌 때 상대방의 말을 이해할 수 없을 뿐 아니라 듣기 평가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없겠죠. 사실 엄마표 영어에서는 발음을 교정해 주기 어려운데, 스피킹버스에서는 바로바로 답을 체크해 주고 발음을 들려주고 반복해서 연습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80개의 영어 패턴! 초등학교 영어시간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8개의 레슨에서 총 80개의 패턴을 익힐 수 있어요. 문장으로 따지면 1300여 개의 문장을 연습해 볼 수 있죠. 기본 문장을 제시해 주고, 말해 보고, 패턴 연습을 해 보고, 롤플레이를 하는 게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하나 둘 쌓이다 보니 굉장한 데이터베이스가 되더라고요. 초등학교 영어시간에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문장도 많이 있어서 아이에게도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돼요.

배운 영어표현은 실생활에서 활용해요!

저는 스피킹버스에서 아이가 배운 내용을 메모해 두었다가 아이에게 한 번씩 이야기해 주고 있어요. 그때그때 맞게 변형해서 말해 주기도 하고, 그대로 이야기해 주기도 하죠. 그 이유는 배운 내용을 실제 생활에서 한 번 더 반복해 나가다 보면 기억에도 오래 남고, 진짜 내 것이 되기 때문이에요. 아이와 이런 과정을 통해 말하기 학습을 해 나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베리패히님 후기 보기


윤선생 초통영과 스피킹버스! 빅스마일데이 쿠폰으로 최대 혜택으로 만나보세요!

위드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롱런하는 윤선생 초통영과 스피킹 버스로 학습하는 초등영어 후기를 잘 보셨나요? ‘우리 아이도 한번 윤선생으로 시작해 볼까?’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지금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를 주목해주세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에 윤선생도 참여했어요!

행사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자사 상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자사 학습몰 사이트 ‘윤선생On’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파닉스부터 말하기까지 초등영어의 걱정을 덜어주는 ‘윤선생 초통영’, 게임처럼 재미있게 영어 말하기 패턴을 익히는 ‘스피킹 버스’,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는 영어 말하기 훈련 서비스 ‘스피킹 톡’을 최대 할인가로 만나 보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빅스마일데이 혜택 자세히보기


무료 상담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