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성공적으로 초3 대비하기] 초등영어 기초 읽기편

경로

파닉스 학습 후 아이가 영어를 읽게 되면, 우리 아이는 어려운 원서를 읽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자라나게 됩니다. 이때, 올바른 영어 읽기 습관을 잡아주지 못하게 된다면 아이는 영어 읽기에 대한 거부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이를 위해 윤선생에서 초등영어 기초 다지기 시리즈 두 번째 시간으로 기초 읽기 편을 준비했습니다.

영어 기초 읽기에 대해 평소 고민이 많으셨다면, 지금부터 포토툰으로 그 해답을 함께 알아볼까요?


수준에 맞는 영어 읽기가 필요해요!

아이들이 영어책을 읽기 시작하면 엄마의 욕심이 자라기 시작하면서 글이 많은 책들을 읽기 원하게 됩니다. 아이들에게 가장 올바른 영어 읽기 습관을 가지게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를 읽어야 하는데요. 아이가 배웠던 읽기 교재를 다시 한번 엄마와 복습하며 읽는다면, 아이 스스로 ‘나도 읽을 수 있어!’라는 자신감이 쌓이고 영어책 읽기를 지속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아이 발달단계에 맞는 주제의 영어책을 선정해 보세요!

아이가 영어 읽기에 거부감이 사라졌다면, 아이의 수준에 맞는 영어책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수준에 맞지 않은 글을 무리하게 읽게 되면 애써 쌓아 놓은 영어 읽기에 대한 흥미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아이의 수준에 맞게 제작된 학습용 읽기 자료를 활용하거나,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챕터북으로 학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챕터북은 한 편의 글을 여러 소제목으로 나눠서 제공하기 때문에 아이가 지치지 않고 꾸준히 영어를 읽는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

영어 읽기가 고민이라면?

윤선생 리딩 프로그램!


초3 영어 기초 다지기 프로젝트로 기초 읽기를 살펴보았는데요. 영어 읽기에 대한 고민들이 해결되셨나요? 아직 영어 읽기에 대한 고민이 속 시원하게 풀리지 않았다면 윤선생의 영어 전문가와 학습 상담을 받아보세요! 무료 학습 상담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학습 상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윤선생 첫 달 학습비 무료 지원과, 배달의 민족 외식 쿠폰을 드립니다!


<윤선생으로 영어 학습 시작하고, 첫 달 학습비 지원받으세요!>

- 첫 달 학습비 무료 (10명)

- 배달의 민족 5,000원 할인권 (100명)

- 이벤트 기간: 10/12(화) ~ 11/30(화)


윤선생은 레벨테스트 후 아이의 수준과 특성에 맞는 1:1 학습법 처방전을 제시해드려요. 윤선생과 함께 아이의 올바른 기초 읽기 습관을 지금부터 꽉 잡아보자고요!

윤선생 학습상담 신청하러 가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