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스뉴스 1월] 범 내려온다! 호랑이해에도 영어학습 혜택은 계속된다!

경로

2022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입니다. 검은 호랑이는 도전정신, 강인함, 열정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죠. 윤선생 학습 회원 및 학부모님, 그리고 윤선생 블로그 이웃님들 모두 올 한해 강인함과 열정적인 마음으로 원하시는 것 모두 성취하시길 바랄게요.

윤선생에서도 열정을 담아 풍성한 이벤트 소식을 여러분께 전합니다. 2022년 새해를 맞아 준비한 윤선생의 특급 혜택들!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전문가에게 영어 레벨 테스트 받고, 영어 학력 격차 확 줄여보세요!


윤선생의 방문학습 브랜드 윤선생영어교실에서 윤선생 진단평가(영어 레벨테스트) 무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윤선생 진단평가는 온라인 영어 레벨테스트이지만, 아이 수준에 맞춰 약 30분 간, 40문항으로 6개 영역을 고루 진단합니다. 매월 3천 명이 응시하고 있기 때문에, 누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국 동 학년 대비 영어실력은 정확히 살펴볼 수 있죠. 이외에도 그래프와 점수, 맞춤 진단 코멘트로 아이의 각 영역별 성취도를 정확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무료 진단평가를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평가를 치른 후, 전문 선생님에게 결과에 대한 자세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결과 리포트를 인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무료 영어 레벨테스트 하러가기



"전국의 어휘 고수 모여라"
윤선생 회원이라면, '보카배틀대회'에 참가하세요!


전국의 윤선생 학습 회원을 대상으로 <2022 윤선생 보카배틀(VOCA Battle)> 대회를 진행합니다. 보카배틀은 윤선생 회원들이 팀을 이뤄 온라인상에서 영단어 실력을 겨루는 학습 이벤트인데요. 2월 7일(월)부터 18일(금)까지 2주 동안 스마트 단어장 ‘클래스카드’를 통해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 참가가 아닌 최소 3명에서 최대 20명까지 팀을 결성해서 진행하는데요. 제한된 시간 동안 퀴즈를 가장 많이 맞히는 팀이 우승하게 됩니다. 윤선생 본사에서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총 120팀에게 문화상품권, 편의점 금액권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이번 대회는 윤선생 학습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합니다. 참가 희망자는 담당 교사에게 요청해주세요. 보카배틀에 참가하면 교육부가 지정한 초∙중등 필수 영단어도 익히고, 게임처럼 즐겁게 어휘력 대결도 하고! 일석이조겠죠? 윤선생 학습 회원들의 많은 참여 바랄게요!


보카배틀 자세히 보러가기



윤선생이 답해주는
학부모 토크콘서트에 신청하세요!


우리나라 입시제도는 정말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중 1, 2학년은 고교 학점제를 부분적으로 도입하고, 초 6학년이 대학에 가는 2025학년도부터는 전면 도입한다는 사실을 대략 알고 있지만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막막하실텐데요. 초등 고학년~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위해 1~2월 두 달동안 줌(ZOOM)에서 랜선 토크콘서트를 운영 중입니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는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입시 변화 소개 ▲고교학점제 정보 ▲진로에 맞는 고등학교 선택 및 준비 ▲영어 1등급 받는 선배 학부모와 학생의 공통점 등을 상세히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윤선생 회원이 아니어도 학부모 설명회에 참석하실 수 있는데요, 다만 회차 당 30명 정원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선착순 마감 전 빠른 신청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우리 아이에게 잘 맞는,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랜선 토크콘서트에서 영어 교육 고민을 해결하시길 바랄게요!

윤선생 학부모 토크콘서트 신청하기


초통영부터 스피킹톡, 스피킹톡까지!
윤선생X이베이코리아가 함께하는 인기상품 할인 프로모션


2022년 새해를 맞아 윤선생의 인기 학습 상품을 모아 G마켓, 옥션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엄마표 영어∙온라인 학습 상품 <윤선생 초통영>과 <윤선생 스피킹버스>, <윤선생 스피킹톡>을 브랜드 기본 할인 및 15% 중복 할인 쿠폰을 통해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윤선생 초통영의 ‘파닉스∙말하기 6개월 완성 패키지’, ‘초3만점 패키지’의 경우 할인 받아 23만4천원 대에, ‘마스터 패키지’는 42만6천원 대에 구입 가능하죠.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자사 상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100% 증정합니다. 어른, 아이 모두가 윤선생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경험하는 찬스죠? 1월 한 달 동안만 진행되는 특급 이벤트이니까요. 할인 혜택 꼭 챙겨서 영어 실력을 키우는 새해가 되길 바랄게요!


윤선생X이베이코리아 이벤트 혜택 알아보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