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포토툰] 영어 영작 수행평가가 어렵다면? 윤선생 아이디어맵으로 고민 해결!

경로

영어를 배울 때 가장 어려워하는 영역 중 하나가 영작입니다. 아이들이 문법, 어휘와 같은 인풋 학습은 나름대로 잘 하는 것 같은데 특히 아웃풋 학습인 쓰기, 말하기가 잘되지 않아 고민인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에는 영어 수행 평가의 반영 비율이 30~60% 정도로 중요해지면서 영어로 다양한 글쓰기를 연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윤선생 회원의 경우, 아이디어맵을 활용하여 다양한 영작문을 연습해오고 있는데요. 자세한 비결이 궁금하다면 포토툰을 확인해 보세요!


포토툰 재미있게 보셨나요? 중학교에 가서도 문제없이 영어 수행평가 만점을 받는 비결은 바로~ 윤선생의 아웃풋 학습이었습니다! 특히 윤선생 아이디어맵은 자신의 생각을 도식화하여 글쓰기나 말하기 활동 전에 생각을 논리적이고 체계적으로 정리하는데 유용합니다. 즉, 생각과 글감을 쉽게 정리할 수 있고, 논리적이고 체계적으로 사고하는 과정을 배울 수 있는 학습법이죠.

▽ 함께 보면 좋을 포스트
윤선생 아이디어맵 자세히 알아보기 > >

현재, 전국 윤선생영어교실 회원을 대상으로 윤선생 라이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윤선생 학습회원이라면 참여해보세요! SNS에 아이 실력을 자랑만해도 선물을 드립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해 지금 바로 라이팅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우리 아이 영어글쓰기 실력 자랑하기 > >

윤선생영어교실 회원 대상
영어 글쓰기 실력 뽐내기 이벤트!

< 이벤트 참여 방법 >
-참여 대상: 윤선생영어교실 (방문학습) 회원

- STEP 01
: 윤선생의 아이디어 맵을 활용해 영문으로 글을 써주세요.
*기존 작성한 글 중 자신 있는 작품을 사진으로 찍어 올려 주셔도 됩니다.

- STEP 02
: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작성한 글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해주세요
* #윤선생 #윤선생영어교실 #초등영어 #중등영어 #영어글쓰기 #영어글쓰기대회
#영어에세이 #영어수행평가 #영어학습지 #라이팅이강한윤선생

- STEP 03
: 윤선생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완료!
*선물을 선택하고, SNS 게시물 주소와 선물 수령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남겨주세요!

<이벤트 일정>
-참여기간: 10/24 (월) ~ 11/13 (일)
-수상자 발표: 11/23 (수)

※ 콘텐츠 활용 유의사항

- 홈페이지 내 학습후기 및 인터뷰, 전문가 칼럼에 대한 저작권은 윤선생 본사에 있으며, 일체의 무단 도용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 해당 콘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초상권 등 관련 법률 위반으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를 활용하고자 할 경우, 링크 URL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