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1월 윤스뉴스] 2023년 윤선생으로 ‘영어성적과 습관’ 두 마리 토끼 잡자!

경로
2023년은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토끼는 목표를 향해 재빠르게 움직이는 민첩성과 용궁에 잡혀 가서도 기지를 발휘에 살아 돌아온 지혜로운 동물로 잘 알려져 있죠. 그렇다면 우리도 올해를 보내는 동안 토끼의 장점을 자주 생각하며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열심히 뛰어보면 어떨까요? 윤선생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 소식을 여러분께 전합니다. 

 01_ 겨울방학 영어 학습상담 받고, 우리 아이 공부 루틴 만들자! 


 
상대적으로 시간이 많은 겨울방학은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윤선생에서 겨울방학 기간 일대일 맞춤 학습상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학습상담 이벤트는 방문학습, 학원, 공부방 등 학습 형태와 무관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1월 31일까지 윤선생 홈페이지 내 상담신청 페이지에서 자녀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등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거주 지역 인근 윤선생 센터에서 사전 연락이 가게 되며, 날짜와 시간을 정한 뒤 학습상담을 받으면 됩니다. 

 학습상담이 완료되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아웃백 상품권 5만원권을 드립니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전문 선생님의 학습상담과 진단평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공부 루틴 만들고, 새 학년 영어학습 방향을 잡는데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랄게요!

02_ 화상영어 시작하면, 첫 달 학습비 지원해드립니다! 


 초등 학부모라면, 윤선생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을 들어 보셨을텐데요. 윤선생베이직은 월 4~8회 집에서 화상으로 영어 학습 관리를 받는 일대일 화상영어 학습입니다. 1월 31일까지 윤선생 화상영어를 시작하면, 총 9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을 좀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먼저, 신규 회원에게 첫 달 영어 학습비 3만원을 면제해 주고요. 여기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전원 제공합니다. 또한, 선착순 1천 명 가입자에 한해 5만5천원 상당의 영어원서 10권 세트를 추가 증정합니다. 

 새해 맞이 윤선생베이직 신규 가입 이벤트! 최근 3개월 동안 윤선생베이직 학습 이력이 없는 예비 초등,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니, 자녀 영어 학습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윤선생베이직 시작하세요!

03_ 2022 개정교육과정, 고교학점제, 문해력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최근 교육부에서 새로운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발표했습니다. 단군 이래 가장 큰 변화라는 이번 교육과정에 대비해서, 지금부터 우리 아이 학교 공부는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까요? 윤선생 랜선 학부모설명회에 참여하시면, 깔끔하게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랜선 학부모설명회는 오는 3월까지 초등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오는 3월까지 진행되는데요. <똑똑한 엄마를 위한, 돈이 되는 교육 정보’라는 주제로 교육 트렌드와 그에 따른 영어학습 방향을 상세히 안내해 줍니다. 

특히 새롭게 도입되는 △ 2022 개정 교육과정과 △ 고교학점제 △ 공교육 평가 △ 문해력 향상 등 초등 학부모들이 궁금해할 만한 주제를 상세히 다룰 예정이죠. 3월까지 총 다섯차례 진행되는 일정 중에 학부모가 참여하기 편한 일정으로 신청하실 수 있고요. 윤선생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하시면, 사전 신청자에게 줌(ZOOM) 접속 링크가 문자로 개별 발송됩니다. 참가비는 당연히 무료!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04_ 윤선생 스마트랜드, 유아맘 대상으로 ‘영어 놀이 체험팩’ 증정!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유아들이 집에서 영어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오감 체험팩’을 무료 증정합니다. 오감 체험팩은 원어민 영어놀이 영상, 미니 스토리북, 놀이키트(클레이 세트)가 포함되어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영어 놀이 중 일부를 동일한 품질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체험팩 신청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회원이 아니더라도 가능합니다. 미취학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1월 31일까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해주세요. 신청을 완료하면 거주 지역 인근 센터와 연락, 체험팩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05_ 원하는 시간에만 일하는 영어교육 전문가! 윤선생 교사에 지원하세요! 


 
윤선생은 전국 가맹점에서 지역별로 활동할 신규 교사를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방문 관리교사, 화상 관리교사, 학원 관리교사입니다. 방문 관리교사의 경우 회원 집에 방문해 윤선생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교재를 토대로 수준별 맞춤 학습 관리 업무를 맡게 되고요. 화상 관리교사는 자신의 집에서 월 4~8회 화상으로 맞춤학습을 관리를, 학원 관리교사는 소속 센터에서 대면 관리를 전담합니다. 활동 개시 이후에는 영어교육 실무 과정과 파닉스 코칭 등 전문가 과정 교육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특히 신입 방문교사에게는 빠른 정착을 위해 갤럭시 탭을 임대해 주고, 교사 포트폴리오, 홍보물 키트, 상품권을 지원해 줄 계획입니다. 무엇보다 윤선생 교사로 활동 시 수익이 궁금하실텐데요. 관련정보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좀더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윤선생 교사 채용 자세히 보기


방문교사 지원자를 대상으로 교사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실시합니다. 좀더 궁금한 내용은 이 때, 물어 보실 수 있어요. 일정은 26일(목)에 진행되며, 줌(ZOOM) 접속 링크가 문자로 개별 발송될 예정입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설명회 참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