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전국 단위 ‘제9회 영어 학력평가’ 실시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전국 단위 ‘제9회 영어 학력평가’ 실시

경로


- 파닉스∙어휘부터 듣기∙말하기∙읽기∙쓰기까지 종합 진단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학습회원을 대상으로 ‘제9회 윤선생 학력평가(YSAT)’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윤선생 학력평가는 ▲파닉스∙어휘 ▲듣기∙말하기 ▲읽기∙쓰기에 걸쳐 영어 실력을 다각도로 측정하는 전국 단위 온라인 평가시험이다. 2021년 9월 첫 시행 이후 매년 2회 정기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8회차까지 누적 응시자는 11만 명에 달한다.

시험은 개인별 맞춤 문항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시자의 정∙오답 여부에 따라 다음 문항의 난이도가 자동으로 조절되며, 문항 수와 내용이 개인별로 달라져 보다 정확하게 실력을 측정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8월 31일까지 담당 교사를 통한 신청 또는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접수 완료 후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개별 응시 링크가 발송된다. 시험은 9월 1일부터 8일까지 원하는 시간에 PC, 태블릿, 모바일로 응시할 수 있다.

결과는 9월 15일부터 온라인 성적 리포트로 확인 가능하다. 결과표에는 전국 동일 학년 내 위치와 영역별 강∙약점을 기반으로 한 영어학습 로드맵이 포함된다. 꾸준히 응시한 회원은 이전 시험 결과와 비교한 성적 추이를 통해 실력 향상 정도를 확인할 수 있다.

윤선생 학력평가는 비회원도 응시할 수 있다. 비회원은 8월 31일까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학습 상담을 신청하면, 1만5천원 상당의 학력평가 응시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