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SK텔레콤과 함께 ‘윤선생 스피커북’ 출시

카카스토리 경로

윤선생의 영어교육 콘텐츠와 SK텔레콤의 AI(인공지능)스피커  '누구(NUGU)'가 결합한 신규 영어학습 상품 '윤선생 스피커북'이 출시되었습니다.



윤선생 스피커북은 영어를 처음 배우는 아이들이 AI스피커 '누구'를 통해 영어 스토리를 듣고, 소통하며 스토리북, 워크북과 연계하여 영어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습니다. 

학습방법은 '아리아'를 불러 스피커를 깨운 뒤, "윤선생 공룡 들려줘", "윤선생 쥐돌이 들려줘" 등  듣고 싶은 스토이를 명령어로 말하면 됩니다. 영어로만 듣거나, 특정 활동만 골라서 듣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영어와 우리말을 적절히 구성하여 아이가 자연스럽게 영어소리에 친숙해지고 영어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우리말 스토리텔러로 키즈 키리에이터 '헤이지니'가 참여, 학습하는 아동들이 보다 스토리에 흥미를 갖고 집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윤선생 스피커북은 스토리북 10권, 워크북 5권, 학습가이드북, 진도관리 포스토, 무제한 음원사용권 등이 제공됩니다.
스토리북은 윤선생 영어교재 중 인기 있는 교재 위주로 구성하였으며, 미술, 수학, 사회 등 다양한 학과목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AI스피커가 포함된 '스피커북 SKT NUGU candle 패키지'는 오픈 특가로 14만 8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존 스피커 구매 고객은 교재 세트만 7만 9천원에 구입하여 사용 가능 합니다.

★오픈특가 구매하러 가기 ▶ 자세히보기 

★윤선생 스피커북 홈페이지 ▶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