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및 쇼핑 라이브 진행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및 쇼핑 라이브 진행

카카스토리 경로



- 10일(수)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 실시
- 방송 당일 ‘윤선생 초통영’ 구입 시, 최대 42% 할인 혜택 제공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입점하고, 오는 1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생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정식 스토어명인 '윤선생On'에서는 ‘윤선생 초통영’, ‘윤선생 스피킹버스, ‘윤선생 스피킹톡’ 등 자사 엄마표 영어 및 온라인 학습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윤선생 스마트스토어만의 단독 기획전과 고객 이벤트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윤선생 측은 덧붙였다. 윤선생On 스토어는 네이버에서 ‘윤선생On’으로 검색하면 방문할 수 있다.

윤선생은 스마트스토어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10일(수)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특별 생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은 현직 쇼호스트와 영어교육 전문가가 나서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윤선생 초통영’ 패키지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당일 ‘윤선생 초통영 파닉스∙말하기 완성 패키지’와 ‘윤선생 초통영 마스터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정상가에서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정상가 66만원인 ‘윤선생 초통영 마스터 패키지’ 구입 시, 할인을 적용 받아 38만8백원에 구입 가능하다. 권장 학습기간 12개월을 적용하면 월 3만원대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셈이다.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윤선생 초통영 상품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스피킹버스 1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구매 인증한 선착순 15명에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댓글 이벤트와 포토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네이버 포인트 적립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윤선생On'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 선 보이는 윤선생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예비 초등∙초등 저학년 학습자를 타깃으로 한 직관적인 네이밍과 해당 연령대의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한 덕분에 출시 3개월 만에 1만 권 판매를 돌파했다. 이 상품은 읽기, 말하기, 학과목 영어로 구성되어 있어 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공교육 영어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다.

 윤선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윤선생On’ (https://smartstore.naver.com/onlineyoons)
 네이버 쇼핑 라이브 이벤트 페이지(https://bit.ly/3bes5zF)

무료 상담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