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세이펜 접목한 ‘윤선생 정글비트 개정판’ 출시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세이펜 접목한 ‘윤선생 정글비트 개정판’ 출시

카카스토리 경로


세이펜을 통해 영어 읽기∙말하기 활동 강화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3-8세 애니메이션 영어학습 프로그램 ‘윤선생 정글비트’ 시리즈를 개정해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윤선생 정글비트는 전 세계 180여 개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무성 애니메이션 ‘정글비트(Jungle Beat)’에 영어학습 콘텐츠를 접목시킨 것으로 영어 애니메이션과 연계하여 정글북(스토리북)과 정글펀북(워크북), 140여 개 앱 콘텐츠로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다.

이번 개정판은 윤선생 정글비트 전권의 음원을 세이펜에 탑재해 학습자와의 상호작용 및 말하기 훈련 기능을 특화했다. 세이펜을 정글북(스토리북)과 정글펀북(워크북)에 갖다 대면 영∙한 연속 듣기, 무한 반복 듣기 기능은 물론, 원어민 목소리를 따라 말하며 녹음할 수 있다. 또한, 모르는 단어만 골라 듣거나, 속도를 3배 빠르게 또는 느리게 듣는 등 개인별 맞춤 학습도 가능하다.

사운드 카드도 새롭게 추가됐다. 사운드 카드에 세이펜을 찍으면 스토리북 음원과 스토리송을 청취할 수 있다. 카드 뒷 면은 학습자가 직접 목소리를 녹음해 나만의 오디오북과 노래를 만들어 들어볼 수 있다. 윤선생 정글비트는 개정판은 윤선생 정글비트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하면 된다.

장명희 윤선생 유아 콘텐츠 사업본부장은 “세이펜을 결합한 이번 윤선생 정글비트 개정판은 흥미로운 읽기와 말하기 활동을 늘리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학습자는 세이펜과 즐겁게 상호 작용함으로써 성취감을 느끼고, 언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구매 및 문의: 윤선생 정글비트 홈페이지 (www.junglebeat.co.kr)

무료 상담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