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스피킹버스로 엄마표 홈스쿨링 도전! - 블로거 리윰님의 후기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스피킹버스로 엄마표 홈스쿨링 도전! - 블로거 리윰님의 후기

  • 이름 박시우
  • 나이 12세
  • 학습유형 윤선생 스피킹버스
  • 학습기간 1개월
영어에 관심이 많은 저는 아이가 조금 더 영어를 편하게 생각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해외 한 달 살기 등을 하며 자연스럽게 접해주려고 노력을 하는 편인데요. 이번 겨울방학도 나가려고 했는데 나갈 수가 없었네요.ㅠ_ㅠ

어쩔 수 없는 일이기에 일찍이 포기를 하고 윤선생 스피킹버스 교재와 앱을 통해서 초5 영어를 접하고 있답니다. 아이가 학원을 다니고 있기는 하지만 말하기가 잘 안 되는 것 같아서 걱정이 많았거든요.




그래서 엄마표 홈스쿨링 시작해 보자!! 라는 마음에 고르고 골라 보았답니다. 스피킹버스 앱을 통해서 재미있어 하는 우리 아이, 상황과 주제에 맞게 말하는 훈련을 반복적으로 재미있게 접해볼 수 있어요.




앱과 함께 핵심표현편 교재가 8권 구성이 되어 있고요. 단계별로 올라갈 수 있답니다.




교재도 딱딱하지 않고 캐릭터들이 중간중간 나오니 아이도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친구와 놀지도 못하고 밖에 나가지도 못하는 아이는 책도 읽고, 레고도 가지고 놀고 하다가, 이젠 스피킹버스로 엄마표 홈스쿨링 하는 시간을 너무 좋아해주고 있답니다.

아이가 더~~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앱을 통해서 접해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신나는 말하기 훈련해볼까요?


선생님을 만나는 것부터 시작해요. 3D 캐릭터로 되어 있어서 아이가 와우! 실감 나게 만들었네! 이러는 거 있죠 ㅋㅋㅋ




초5 영어 하는 아이라 그런지 처음 단계 부분은 쉽다고 하더라고요. 쉬운 부분이라도 한 번 해보자고 했더니, 자기소개도 하면서 어떻게 앱을 사용하는지 금방 익히더라고요. 열심히 말하는 아들^^

아들은 공부라고 생각 안 하는 것 같아 다행이에요 ㅋㅋ 3D 캐릭터 선생님이 신기한 아이는 열심히 말하기도 하면서 문제를 맞히면서 성취감까지 얻을 수 있답니다.

엄마표 홈스쿨링 하자는 말에 처음에는 싫어하는 내색을 했지만, 앱을 통해서 보고 말하고 하다 보니 금방 집중을 했답니다. 스스로 다음 페이지로 넘기면서 자기주도학습 습관까지 길러줄 것 같아요.




어마낫~~ 공부가 끝나니 게임도 할 수 있어요. 순서에 맞게 블록을 터치해서 문장을 완성하면 된다고 하니, 게임을 통해 오늘 배운 내용들을 정리해볼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빠른 손놀림ㅋㅋ 단순한 게임 같아 보이지만 아이는 영어공부 중입니다ㅋㅋ




앱을 통해서 말하기를 했다면, 이젠 책을 통해서 내용을 한 번 더 정리해 보면서 글로 써볼 수 있답니다.



초5 영어 윤선생 스피킹버스 교재를 통해서 엄마표 홈스쿨링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앱도 재미있게 만들어져서 자기주도학습 하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틀릴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학습! 저희 아이는 완벽주의자라 본인이 틀리는 거에 대해서 민감한데요. 틀릴까 봐 잘 말하지 않는 아이도 앱을 통해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답니다. 이제 제가 하자고 말하지 않아도 먼저 스피킹버스 하자고 말하는 우리 아이랍니다!

리윰님 후기 더보기

스피킹버스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