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스뉴스 6월] 미리 준비하는 여름방학! 얼리버드맘이라면 특별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경로
여름방학이 한달 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부모님들은 학기 중 꾸준히 쌓아왔던 우리 아이의 공부 습관이 방학이 되면 무너질까 싶어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성공적인 여름방학을 위해 한발 앞서 준비하시는 이른 바 '얼리버드맘' 분들을 위해 윤선생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윤선생의 6월 이벤트 혜택 누리시고, 지금부터 여름방학 끝날 때까지 쭈욱~ 우리 아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지켜주세요! 


1:1 맞춤 영어 윤선생! 학습 상담 받고, 1개월 학습비 지원 받으세요! 



윤선생으로 본격적인 학습 시작 전, 우리 아이와 윤선생이 잘 맞는지 궁금하실거에요. 영어교육 전문가와 학습 상담 받고 결정하시라고, 윤선생이 무료 학습 상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윤선생 학습상담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인근 센터에서 연락을 드려 진행되는데요. 윤선생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른 일대일 맞춤 코칭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영어 진단평가로 아이의 실력을 정확하게 짚어주고, 영역별 맞춤학습을 제시해 드립니다. 



6월 30일까지 학습 상담을 받은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윤선생 1개월 학습비(10명)를 전액 지원해드립니다. 이외에도 30명을 선정해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을 드리고 있으니까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우리 아이 영어 고민도 '영어만큼은 남다른 윤선생'과 함께 하세요!

윤선생영어교실 무료체험 하면 3가지 혜택 100% 증정!  




집에서 만나는 방문학습 브랜드 윤선생영어교실에서 무료 체험 학습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윤선생 진단평가’ 서비스가 무료 제공됩니다. 윤선생 진단평가는 자녀의 영어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강점과 취약 영역을 파악해 올바른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영어 레벨테스트입니다. 

체험 학습은 실제 회원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대면 또는 비대면 수업으로 영어 전문 선생님의 세밀한 학습 코칭을 접할 수 있으니, 자녀 영어학습을 고민 중이라며 윤선생영어교실 무료체험 먼저 해보고 결정하시길 바랄게요. 학습 체험 후, 본격적으로 윤선생영어교실을 시작하는 모든 분들께 6만원 상당의 학습 상품을 100% 드립니다. 즐겁게 영어 말하기를 훈련할 수 있는 앱 ‘윤선생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또는 다양한 영어책을 모바일로 볼 수 있는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어요! 또한, 상담∙체험 신청만 해도 경품을 드리는데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세트 기프티콘(10명), 배스킨라빈스 5천원 상품권(20명)을 드리고요. 선착순 5백 명에 한해 GS25 1천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이미 수 만명의 학부모가 체험하고 인정한 윤선생영어교실을 무료 체험으로 만나보세요.


윤선생 스마트랜드, 새로운 플레이 패키지로 영어 흥미 & 영어 노출 UP UP!  



윤선생의 유아영어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플레이 패키지를 유아맘들께 야심차게 선 보입니다. 새롭게 출시한 '사운드펀 플레이 패키지'는 캐릭터북(워크북)과 플레이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아이가 직접 귀여운 동물 모자를 만들어 머리에 써보거나, 램프를 만들고 자랑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패키지라면, 영어 거부감은 없애고, 영어에 대한 흥미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죠!  



여기에 하나 더! '뮤직 스티커+뮤직 플레이북' 출시 소식도 있는데요. 1) 세이펜 적용 2) 휴대하기좋은 손잡이가 있어 요즘 부쩍 늘어난 아이와의 외출 시 안성맞춤 키트입니다. 특히 보드북 형태의 뮤직 플레이북은 세이펜과 연동되어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모든 프로그램 음원을 들을 수 있습니다. 윤선생 스마트랜드 뮤직 스티커+ 뮤직 플레이 북 패키지로 우리 아이에게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익숙한 영어 환경을 만들어주세요! 새로운 상품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센터에서도, 집에서도 할 수 있으니, 거주 지역 인근 윤선생 스마트랜드 센터로 부담없이 문의해 주세요!

유아영어 뽐내기 대회 <스랜키즈 포포몬쓰> 개최  



부모라면 스마트폰에 자녀가 영어로 노래 부르는 모습, 영어로 말하는 영상 한 편씩 소장하고 계실텐데요. 현재 윤선생 스마트랜드로 학습 중이라면, ‘스랜키즈 포포몬쓰’에 응모해 우리 아이를 맘껏 자랑해 보세요! 스랜키즈 포포몬쓰는 총 세 가지 활동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신나게 영어 노래 부르는 , 영어로 스토리북을 읽는 , 캐릭터 등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영어로 소개하는 중 하나를 영상(3분 이내)으로 제출해 주세요. 영상 제출 기간은 6월 26일(일)까지로, 공식 이메일 주소로 보내면 됩니다. 



참가자 전원에는 백화점상품권 3만원권을 100% 드리고요. 우수작으로 선발된 유아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됩니다. 이외에도 공식 키즈 모델, 국내 영어말하기 대회 비용 지원 등 다양한 특전이 있으니까요. 윤선생 스마트랜드를 함께하고 있는 친구들이라면 영어로 즐길 수 있는 ‘스랜키즈 포포몬쓰’에 무료로 참가해 보세요.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반기문 총장상 내걸고 <영어 말하기 대회> 개최!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가 개교 20주년을 맞아 영어 말하기 대회를 개최합니다.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는 윤선생이 2002년 설립한 석사 전문대학원으로, TESOL과 영어교재·디지털콘텐츠개발, 한·영통번역, 한·베트남어실무통번역 석사 교육과정으로 전문가들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어 말하기 대회는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7월 10일까지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접수한 뒤, 참가 신청서와 발표 영상(1분30초)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됩니다. 윤선생 회원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는데요. 대회 참가 비용은 8만원으로 윤선생 학습 회원일 경우 6만원에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예선 심사를 거쳐 선발되면 오는 8월 10일 오프라인 본선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데요. 이 대회는 유튜브을 통해 생방송될 예정입니다. 이 본선 대회에서 선발된 학년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반기문 총장상과 트로피가 제공됩니다. 이외에 최우수상,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장려상 상장이 수여됩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