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월 2만원 대!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로 시작하세요.

경로

교과와 시험위주의 EFL 환경에서 영어를 배우다 보니 10년 넘게 영어를 배워도 영어 한 마디 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실제 영어 회화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원어민과 1:1로 대화를 해보는 경험은 영어 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는데요. 하지만 일반적인 원어민 회화는 가격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윤선생에서는 월 2만 원대로 시작할 수 있는 1:1 원어민 화상 영어 학습 서비스가 있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이 서비스에 관련해서 궁금했던 모든 질문들을 명확하게 답해드리려고 해요. 원어민 화상영어와 관련된 모든 것! 지금 바로 Q&A로 알려드릴게요!

Q.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 서비스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는 윤선생 회원이 화상을 통해 원어민 선생님과 1:1로 수업하는 영어 회화 프로그램입니다. 집에서 윤선생영어교실로 학습 중이거나 윤선생 학원(윤선생IGSE아카데미/윤선생영어숲)을 다니고 있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부가 서비스(유료)이죠. (*윤선생베이직/웰스터디 회원은 제외)

월 2만원 대~6만원 대 수강료를 추가로 내면 주 1~2회 원어민 선생님을 화상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을 희망할 경우, 소속 센터나 담당 선생님에게 신청하면 됩니다.

Q.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 프로그램이 궁금해요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는 크게 두 가지 프로그램 중 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Standard Talk 프로그램은 윤선생 커리큘럼(Yes 4.0)의 핵심표현을 중심으로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과정입니다. 즉, 회원이 한 주간 윤선생 교재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원어민 선생님과 복습하며 발화 연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Theme Talk 프로그램은 다양한 토픽을 가지고 자유롭게 발화하며 회화 능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원어민 선생님이 회원의 학습 단계나 수준에 맞춰 대화하며 실전 의사소통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Q.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에도 교재가 있나요?

네. 화상영어 전용 교재(PDF)가 있습니다. 전용 교재는 원어민과의 회화 수업 시 병행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관리해줍니다. Standard Talk는 윤선생 학제(YES 4.0커리큘럼)에 따라 화상영어 교재가 구성되어 있으며, Theme Talk은 좀 더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교재는 원어민 화상수업을 신청하면 전용 홈페이지 [나의 학습방]에서 PDF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Q. 원어민 화상영어 선생님은 어떤 분들인가요?


현지 원어민 선생님은 4년 제 대학을 졸업하고 다년 간의 온라인 영어 교육 경험이 있는 분만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의 금융 도시 Makati에 위치해 있는 전문 교육 센터에서 엄격한 선발 기준을 통해 채용, 훈련된 우수한 역량과 경력을 갖춘 선생님들입니다.

Q.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료는 어떻게 되나요?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는 수업 횟수, 수업 시간에 따라 월 수강료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총 4가지 코스 중 회원과 학부모가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수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윤선생 학습을 이제 막 시작했어요. 아이가 아직 영어로 말을 잘하지 못하는데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할 수 있을까요?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는 회원 수준에 맞춰 선생님과 1:1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특히 Standard Talk 프로그램의 경우, 회원이 배운 내용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원어민 수업 참여에 있어 무리 없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Q. 수업 중간에 원어민 선생님 변경이 가능한가요?

회원 및 회원 학부모가 희망할 경우, 원어민 선생님을 변경할 수 있는 제도는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만 선생님들의 스케줄도 고려해 월 1회만 가능하며, 최소 1주일 전에 요청해야 가능합니다. 원어민 선생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화상영어 전용 고객센터(070-8680-0660)로 문의해 주세요.

Q. 현재 윤선생 학습을 하지 않는데, 원어민 화상영어만 신청할 수 있나요?


이 서비스는 윤선생 회원이 배운 내용을 기반으로 원어민과 말하기 연습을 하여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돕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비회원은 원어민 화상영어만 별도로 신청 및 수강하실 수 없습니다.

Q.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를 200% 활용할 수 있는 TIP 있을까요?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는 1)수업 당일 배운 내용 및 피드백을 남겨 줍니다. 또한, 2)화상 수업 과정이 녹화되어 파일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따라서 수업을 마친 후,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 홈페이지에서 원어민 선생님 코멘트, 3)영상 녹화 파일을 보며 자신이 어떻게 발음하고 있는지, 말할 때 제스쳐나 표정은 어떤지를 살펴볼 수 있고, 대화 내용을 복습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4) 화상 수업 외에 첨삭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이 작성한 영어글(일기, 에세이 등)을 홈페이지 ‘영어일기 첨삭 서비스’ 코너에 작성하면, 원어민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수정(첨삭)을 해줍니다. 첨삭 서비스는 주1회(월 4회) 제공되며, 작성 후 7일 이후에 다음 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일기 첨삭 서비스’를 통해 영어 글쓰기 실력을 향상시켜 보세요.

지금까지 윤선생 학습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가성비 갑’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윤선생영어교실이나 윤선생 학원을 다니고 있는 윤선생 회원이라면, 월 2만원대로 원어민과 일대일 화상 수업을 받아보세요! 신청 방법은 소속센터나 담당 선생님께 문의하시는 것 잊지 마시고요 : )

▷ 지금 상담신청 받기! >>

※ 콘텐츠 활용 유의사항

- 홈페이지 내 학습후기 및 인터뷰, 전문가 칼럼에 대한 저작권은 윤선생 본사에 있으며, 일체의 무단 도용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 해당 콘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초상권 등 관련 법률 위반으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를 활용하고자 할 경우, 링크 URL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