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가입문의 IGSE아카데미 전문 평가 시스템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1교시 스마트러닝 학습이 종료되면 당일 배운 내용에 대한 문항이 5~10개 정도 주어지며, 이를 통해 개개인의 성취도를 파악합니다. 평가결과는 일간/주간/월간 별로 실시간 누적되어 리포트로 부모님께 전달됩니다.

2교시 수업에 대한 평가는 교사평가, 또래평가, 자기평가로 진행되며, 이를 토대로 작성된 수행평가 성적표가 주어집니다. 성적표에는 수행평가 점수와 포트폴리오, 영역별 피드백, 선생님 코멘트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3개월 단위로 영역별 종합 성취도를 분석하여, 전체 회원 중 개인의 위치(등급)를 알려줍니다. 이를 통해 중장기 성장수준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향후 학습계획을 수립할 때도 참고 데이터로 활용 가능합니다.

가입문의 IGSE아카데미 학습결과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IGSE아카데미 회원전용 학습앱 서비스를 이용하면 학습현황 및 학습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평가결과는 IGSE아카데미 ’윤선생 스마트러닝앱’으로 실시간 제공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자녀의 학습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가입문의 IGSE아카데미는 어떤 학생에게 추천하면 좋을까요?

IGSE아카데미 학생은 선생님의 일대일 철저한 맞춤 훈련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클래스 수업을 통해 사회성과 문제해결능력까지 기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엄마가 자녀의 학습을 매일 챙겨주기 어려운 상황이거나, 기초부터 시작해 원어민과의 일상적 의사소통까지 가능한 완벽 학습을 원한다면 IGSE아카데미가 학원 선택의 탁월한 기준이 되어줄 겁니다.

내신성적은 물론 수능영어와 학생부 포트폴리오 고득점까지 책임지고 가르치므로 탄탄한 기본기를 쌓고자 하는 예비 중학생부터, 대입을 앞두고 있는 중학생, 고등학생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가입문의 ‘윤선생베이직’이란 무엇인가요?

윤선생베이직은 월 6만 9천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주 화상수업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영어 전문 학습지입니다. 매주 1회 15분 화상수업을 통해 관리교사에게 학습계획 수립, 학습현황 확인, 학습결과에 따른 동기부여 등 전반적인 코칭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화상수업 시간 외에도 수시로 학습 현황을 점검하고 전화, 문자를 통해 실시간 학습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가입문의 윤선생베이직과 ‘윤선생영어교실’과는 무엇이 다른가요?

윤선생베이직은 윤선생의 39년 영어학습 노하우가 똑같이 담겨있지만 너무 무겁지는 않도록 교재를 재구성했습니다. 예를 들어, 윤선생영어교실 교재는 학습량이 주 6일 학습 기준이지만, 윤선생베이직 교재는 꼭 필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내용 위주로 주4일 학습+1일 복습으로 구성되어 다른 과목까지 학습해야 하는 아이들이 좀 더 부담 없이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요.

또한 윤선생영어교실이 선생님 방문학습으로 관리가 이루어지는 것과 달리, 윤선생베이직은 “나의 영어 선생님” 제도를 통해 6명의 추천 교사 중 내가 원하는 선생님을 직접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방문이 아닌 원격 화상으로 수업하기 때문에, 지역과 관계없이 누구나 관리 받고 싶은 선생님과 함께 할 수 있어요.

가입문의 윤선생베이직 학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매월 배송되는 교재(책)와 스마트 전용 학습앱(스마트베플리)으로 서비스로 스스로 학습하고 일주일에 한 번 1:1 화상관리로 선생님과 수업하는 방식입니다.

일반적인 학습지와 달리, 혼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한국어로 설명해주는 가이드 티칭 음성이 있어 마치 1:1 개인지도를 받는 것처럼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어요. 전용앱인 스마트베플리를 통해 매일 원어민의 음성을 듣고, 따라 녹음하며 말하기 연습을 합니다.

가입문의 윤선생 베이직 화상관리 선생님은 어떤 역할을 하나요?

윤선생베이직 화상 관리는 주 1회 15분간 이루어져요. 아이가 한 주간 학습한 내용에 대한 데이터가 교사의 모니터링 시스템에 실시간 전송이 되기 때문에, 이것을 기반으로 아이의 부족한 부분을 집중 체크해 줍니다. 성취도가 높으면 아낌없는 칭찬을 해줄 수 있어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가 높아집니다.

가입문의 윤선생베이직 선생님은 어떻게 선택할 수 있나요?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6명의 우수한 선생님을 추천 드리고 그 중 한 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윤선생베이직의 모든 선생님은 파닉스 코칭 전문 과정을 수료한 자격 있는 교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문학과 박사과정 및 외국 대학을 졸업한 프리미엄 교사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입문의 윤선생베이직 학습비용은 어느 정도인가요?

윤선생베이직은 월 6만 9천원 정액제입니다. 또한 약정 제도가 없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고, 언제든 원할 때 조건 없이 학습을 중단할 수 있으며, 패널티 역시 없습니다.

가입문의 ‘윤선생영어숲’이란?

윤선생영어숲은 윤선생의 학원 브랜드입니다. 1교시 자기주도학습과 2교시 그룹수업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1교시 자기주도학습은 학원에 마련된 학습기로 혼자 스마트학습을 하는 것이고, 2교시에는 학습한 내용이 입에 완전히 붙고 글로 쓸 수 있도록 친구들과 모여 아웃풋(말하기/쓰기/토론 등) 중심의 그룹수업을 하게 됩니다. Phonics교재와 윤선생영어숲 전용교재로 학습합니다.

가입문의 윤선생영어숲 전용교재는 어떤 것들인가요?

윤선생영어숲에는 5가지 전용교재 시리즈가 있습니다. 『Jump Up』(듣기&말하기), 『Reading Time』(읽기), 『Writing Time』(쓰기), 『Grammar Time』(문법), 『Speaking Time』(말하기) 시리즈인데요, 그룹수업처럼 윤선생영어숲에서만 할 수 있는 수업에 최적화되어 만들어졌습니다.

가입문의 윤선생영어숲은 어떤 아이에게 추천하면 좋을까요?

윤선생영어숲 회원들은 주5일 학원에 가서 영어를 학습합니다. 즉, 선생님의 일대일 맞춤관리도 매일 받게 되는 것이죠. 따라서 엄마가 자녀의 학습을 매일 챙기기 어려운 상황이거나, 교사 방문이 부담스러운 경우, 또 자녀가 혼자 스스로 학습하기보다는 또래와 함께 어울리고 경쟁하기를 더 좋아하는 성향일 때는 방문학습 보다 학원을 추천해 드립니다.

가입문의 윤선생영어숲의 특별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있나요?

특별학기(여름방학/겨울방학)를 중심으로 쓰기, 말하기, 내신, 문법 등 각종 특강이 진행됩니다. 이를 활용하면 개인이 부족한 영역을 단기간 내 보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각종 영어 이벤트(마켓데이, 스피킹대회 등)를 진행하는데, 친구들과 함께 그간 쌓은 영어실력도 뽐내고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여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가입문의 윤선생영어숲 학습 비용은 얼마인가요?

하기 학원비는 전국 월평균 금액이며, 지역별 교육청의 교습비 기준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초등단계: 15~22만원 (별도 교재비 없음)
  • 중등단계: 18~25만원 (별도 교재비 없음)

가입문의 윤선생영어숲 스마트베플리를 별도로 구입해야 하나요?

윤선생영어숲 1교시 자기주도학습은, 칸막이가 설치된 공간에서 개인별 일대일 맞춤학습을 하는 형태로 진행되는데, 이때 각 책상에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베플리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원별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개인의 진도에 따른 오디오 교재가 자동으로 플레이 됩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