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가입문의 아이가 학원에서 배운 내용을 집에서 복습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윤선생의 학부모앱은 자녀의 학습상황을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복습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교재 내용을 원어민 발음으로 다시 들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가 그날 녹음한 음성 파일뿐 아니라 평가결과까지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도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복습할 수 있습니다.

학부모 앱 다운로드 받기

가입문의 ‘정글비트’란?

‘정글비트’는 전 세계 180여 개국과 40여 개 다국적 항공사 기내 프로그램에 인기리에 방영된 무성 애니메이션입니다.

윤선생은 이 정글비트 애니메이션에 영어교육 콘텐츠를 접목시켜 ‘윤선생 정글비트’를 출시했는데요. 단계에 따라 블루, 그린, 레드 시리즈로 나뉘어 있으며, 애니메이션과 책을 보며 스토리를 이해하고, 정글펀북과 앱 활동으로 영어를 재미있게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유아영어 프로그램입니다.

가입문의 학습상담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윤선생 학습상담은 윤스닷컴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상담' 메뉴를 통해 자녀이름, 학부모 연락처, 주소, 자녀나이, 희망학습형태를 입력해주시면 주소지와 가까운 센터에서 연락드려 상담을 진행합니다.

학습상담 메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도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상담 바로가기

가입문의 학습상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학습상담을 신청하시면, 가까운 주소지의 센터에서 연락을 드리고 전문 상담 선생님이 친절하게 상담을 해드립니다.

자녀의 영어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진단평가를 실시하여 가장 적당한 학습 단계를 제안하여 드립니다.

가입문의 가입 시 영어 레벨테스트가 진행되나요?

영어레벨테스트 즉, 윤선생 진단평가는 전용링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평가 시간은 영역에 따라 7분~30분 정도가 소요되며, 평가가 끝나면 즉시 결과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윤선생 진단평가를 통해 또래집단(같은학년)에서 우리 아이의 위치가 어디인지 살펴보고, 수준에 맞는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또한, 평가결과에 따라 자녀에게 꼭 맞는 영어교재를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가입문의 윤선생은 몇살부터 시작할 수 있나요?

윤선생은 전 연령이 학습할 수 있도록 연령대별 하위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7세 이하의 영유아의 경우, 윤선생 스마트랜드, 윤선생 정글비트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미취학, 예비초등 이상의 어린이는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준을 파악한 후, 방문학습(윤선생영어교실 또는 웰스터디) 및 공부방/교습소(우리집앞영어교실), 학원(윤선생영어숲, IGSE아카데미)으로 윤선생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입문의 윤선생에도 영유아를 위한 영어학습 프로그램이 있나요?

영유아부터 시작할 수 있는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는 스마트랜드와 정글비트 그리고 스피커북 3가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스마트랜드는 놀이큘럼과 소리큘럼으로 나뉘어 3세부터 7세까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영어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정글비트와 스피커북은 단품 패키지 상품으로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3~7세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갖게 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가입문의 집에서 화상으로 영어수업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나요?

윤선생 베이직은 원하는 선생님과 화상으로 수업이 가능합니다.
검증된 선생님들 중 원하는 선생님을 직접 선택 할 수 있으며 화상 관리를 통해 선생님 방문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 입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