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학습문의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은 언제부터 시작하나요?

수업은 월단위로 시작됩니다. 신청 후, 다음달 수업 시작일부터 첫 수업이 시작됩니다.
(예, 10월 11일 신청 후, 11월 2일 첫 수업 시작)

학습문의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수업 신청은 소속된 센터 또는 윤선생 영어 선생님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번 신청된 수업은 회원님의 해지 요청전까지는 매월 자동 연장되므로, 매달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학습문의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 구성과 월 수강료는 어떻게 되나요?

프로그램은 총 4가지 입니다. 


학습문의 원어민 화상영어 프로그램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구성됩니다.
① Standard Talk Program : 윤선생 커리큘럼(Yes 4.0)에 따라 본 학습을 한 후, 본 학습의
핵심표현을 중심으로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과정입니다.
② Theme Talk Program : 영어 실력 상위 학습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테마를 통해 자유 발화를
강화시켜 주는 과정입니다.
프로그램과 학습할 교재는 윤선생 영어 선생님과 상의하여 결정해 주십시오.

학습문의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는 무엇입니까?

윤선생 원어민 화상영어는 원어민 선생님과 회원이 화상프로그램을 통해 1:1로 진행되는 수업 형태로,
윤선생 본학습을 하는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유료)입니다.
화상영어는 YES 4.0 커리큘럼과의 연계되어, 회원들의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고
말하기에 자신감을 키워 줄 수 있도록 수업이 진행됩니다.

행사/이벤트 윤선생 학력평가란?

평가 전문가들이 만든 15만개 문항과 40여 년간 500만 회원들의 누적 결과를 기반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기반의 평가 입니다. 실시간 맞춤 문항 알고리즘을 통해 객관적인 나의 위치 측정이 가능하며, 파닉스/어휘, 듣기/말하기, 읽기/쓰기 3영역의 영어두뇌 완성도를 측정합니다. 연 2회 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행사/이벤트 2020 윤스팀 런닝캠프 관련 FAQ

2020년 1월 7일부터 2월 21일까지 진행 예정인 윤스팀 런닝캠프 관련 FAQ 입니다. 

[참가 신청 FAQ]


1. 참가신청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 윤스팀 런닝맨 참가 신청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1) 윤스닷컴( https://www.yoons.com/experience/event/id/71)에서 참가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2) 학습하고 계신 윤선생 센터, 선생님에게 신청서 양식을 받아 작성 후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정원의 50% 이하의 클래스일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참가비는 어떻게 입금하나요?

- 참가비(2만9천원)는 참가 신청서 제출 후, 계좌이체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입금 순으로 인원을 마감하기 때문에 원하는 일정에 프로그램에 참가하시려면, 계좌이체를 권장 드립니다.
- 참가비 입금계좌 : 하나은행 252-910005-58204 (예금주: ㈜이이씨엘리트)

3. 중복해서 신청할 수 있나요?

- 가능합니다. 윤스팀 런닝맨 프로그램은 2월까지 오픈하므로 여러 일정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 윤선생 회원의 친구인데 함께 참여가 가능한가요?

- 이번 겨울방학 윤스팀 런닝맨은 친구들을 초대하여 함께 참가한다면 더욱 흥미진진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시면, 친구들은 윤선생회원이 속한 윤선생 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고 윤스닷컴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 가능합니다.

5. 개인적 사정이 생겨, 참가 일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변경하고 싶은 일자가 마감되지 않았다면 변경은 언제든 가능합니다. 학습하고 계신 윤선생 센터 또는 윤선생 본사 고객센터(1588-0594)로 연락 주세요.

6. 신청을 했는데 클래스가 취소될 수도 있나요?

- 클래스당 인원이 미달되는 경우(정원의 50% 이하 신청 시)에는 해당 일정이 취소 될 수 있으며, 또한 다른 회원이 먼저 입금하여 해당 프로그램이 마감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별도 연락을 드리고 가능한 일정으로 변경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프로그램 FAQ]


1. 프로그램 진행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프로그램 소요시간은 총 2시간입니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되어 오후 3시 30분에 종료되고, 오후 두 번째 프로그램은 오후 4시00분부터 오후 6시00분까지 진행됩니다.

2. 식사는 제공되나요?

-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시간 내 완료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별도의 간식은 없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마치고 건물 내 유료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참여자 혜택으로 동물원 자유관람을 활용하여 편안한게 동물원을 관람 가능합니다.

3. 별도로 준비해야 할 준비물이 있나요?

- 프로그램에 필요한 교구들은 모두 제공되므로 별도로 준비할 준비물은 없습니다.

4. 복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윤선생 런닝맨은 자유복장으로 참여하면 되며, 이름표 뜯기와 같은 액티비티가 포함되어 활동에 편한 복장으로 참여하면 됩니다. 별도의 단체복은 착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5. 윤스팀 런닝맨은 정말 뛰어 다녀야 하나요?

- 윤스팀 런닝맨은 미션을 수행하고 통과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뛰어 다니지 않습니다. 단, 이름표 뜯기에서는 뛰면서 진행을 하게 되는데, 게임규칙과 함께 안전에 유의하여 진행이 됩니다.

6. 주말에 참가하고 싶은데 주말에도 프로그램이 진행되나요?

- 주말 및 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매주 4일 운영되며 방학기간만 운영됩니다.

기타 IOS 앱 다운로드 후 아이폰에서 실행이 안되요.

앱 다운로드 후, 실행이 안 되고 <신뢰할 수 없는 기업용 개발자>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세요.

설정 → 일반 → 기기 관리 → [EECELITE Co.,Ltd을(를) 신뢰함] 선택


기타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후 핸드폰에서 실행이 안되요.

앱 다운로드 후, 화면에 앱이 없을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세요.

내 파일 → 설치 파일 → 베플리맘 파일 선택 → [설치허용] 선택


기타 학부모앱 베플리맘에서 어떤 내용을 확인할 수 있나요?

베플리맘 학부모앱을 이용하면 오늘 우리 아이가 학습한 내용을 비롯해 학습 현황, 학습 결과, 아이가 공부한 교재 등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우리 아이가 어떤 내용을 학습했는지, 구체적인 단어와 주요 문장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② 우리 아이가 어디까지 공부했는지, 학습현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③ 자녀가 학습한 교재의 평가 정보, ④ 학습일 기준 3개월까지 학습을 완료한 교재 정보 등을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학부모앱을 통해 파악한 부분을 바탕으로 아이에게 부족한 부분이 확인될 경우, 집에서 직접 지도하며 보강하실 수 있습니다.

앱다운로드하기


기타 베플리맘이란 무엇인가요?

학부모님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베플리맘’은 우리 아이의 진도 체크와 학습 지도 등을 복합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교재 본문이 탑재되어 있어 엄마와 아이가 집에서 복습할 수 있으며, 선생님이 보내는 공지사항이나 학습 코멘트 등을 가정통신문으로 받아볼 수도 있어요.

앱다운로드하기

기타 스마트랜드 학부모 앱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나요?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가기: http://www.yoonskids.com/etc/m/app_download.do


기타 정글비트 앱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

ios 앱 다운로드 안내 
정글비트 홈페이지 앱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다운로드후 사용중인 iOS기반 애플기기에서
설정 설정> 일반 > 기기관리(프로파일) > 기업용 앱 클릭하여 ‘신뢰함’을 눌러주신후 사용해주세요.
• 정글비트 앱은 운영버전 9.3 이상을 지원하며 아이폰 6 이상, 아이패드 에어/아이패드 미니 2 이상(CPU A7이상)의 기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안내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하세요! 

기타 윤선생 관련 앱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윤스닷컴 앱 다운로드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주소로 접속하신 후 
원하시는 앱을 다운로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입문의 윤선생영어교실의 학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윤선생영어교실 학습은 스마트학습+평가학습+선생님 관리의 3단계로 진행됩니다.

  • 스마트학습: 미리 정한 학습계획에 따라 매일 30분~1시간 스마트학습 진행
  • 평가학습: 4-Skill BEFLY를 통해 그날 학습한 내용을 확인, 평가
  • 선생님 관리: 스마트패드로 매일 학습관리 및 주1회 방문관리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