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가입문의 학습상담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윤선생 학습상담은 윤스닷컴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상담' 메뉴를 통해 자녀이름, 학부모 연락처, 주소, 자녀나이, 희망학습형태를 입력해주시면 주소지와 가까운 센터에서 연락드려 상담을 진행합니다.

학습상담 메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도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상담 바로가기

가입문의 학습상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학습상담을 신청하시면, 가까운 주소지의 센터에서 연락을 드리고 전문 상담 선생님이 친절하게 상담을 해드립니다.

자녀의 영어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진단평가를 실시하여 가장 적당한 학습 단계를 제안하여 드립니다.

가입문의 가입 시 영어 레벨테스트가 진행되나요?

영어레벨테스트 즉, 윤선생 진단평가는 전용링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평가 시간은 영역에 따라 7분~30분 정도가 소요되며, 평가가 끝나면 즉시 결과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윤선생 진단평가를 통해 또래집단(같은학년)에서 우리 아이의 위치가 어디인지 살펴보고, 수준에 맞는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또한, 평가결과에 따라 자녀에게 꼭 맞는 영어교재를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가입문의 윤선생은 몇살부터 시작할 수 있나요?

윤선생은 전 연령이 학습할 수 있도록 연령대별 하위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7세 이하의 영유아의 경우, 윤선생 스마트랜드, 윤선생 정글비트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미취학, 예비초등 이상의 어린이는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준을 파악한 후, 방문학습(윤선생영어교실 또는 웰스터디) 및 공부방/교습소(우리집앞영어교실), 학원(윤선생영어숲, IGSE아카데미)으로 윤선생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입문의 윤선생에도 영유아를 위한 영어학습 프로그램이 있나요?

영유아부터 시작할 수 있는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는 스마트랜드와 정글비트 그리고 스피커북 3가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스마트랜드는 놀이큘럼과 소리큘럼으로 나뉘어 3세부터 7세까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영어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정글비트와 스피커북은 단품 패키지 상품으로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3~7세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갖게 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가입문의 집에서 화상으로 영어수업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나요?

윤선생 베이직은 원하는 선생님과 화상으로 수업이 가능합니다.
검증된 선생님들 중 원하는 선생님을 직접 선택 할 수 있으며 화상 관리를 통해 선생님 방문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 입니다.

학습문의 전용학습기 베플리 초기셋팅 & 크래들연결 방법

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 콘텐츠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학습문의 윤선생은 어떻게 공부하나요?

스마트베플리의 안내에 따라 매일매일 혼자 스스로 학습합니다.

STEP 1. 스마트베플리 학습앱 설치 

안드로이드 기반의 일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윤선생 '스마트베플리'학습 앱을 설치합니다. 앱 다운로드 

STEP 2. 매일매일 꾸준히 학습

매일 매일 정해진 시간에 집중해서 스스로 학습합니다. 윤선생 스마트베플리는 학습을 실제로 모두 소화해야 다음 학습으로 넘어갈 수 있어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학습할 수 있어요.

STEP 3. 전날 학습내용 복습

이제 본격적으로 학습을 시작해볼까요? 영어훈련의 꽃은 반복학습! 오늘 배울 본학습을 하기 전 어제 배운 내용을 다시 복습하는 시간을 가져요.

STEP 4. 4영역 훈련 본학습

매일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4영역을 체계적으로 훈련합니다. 모든 영역을 고루 훈련할 수 있도록 학습과정이 설계되어 있어요. 아이가 말하기 훈련을 위해 녹음한 음성은 이후 학부모 앱에 접속하면 다시 들어볼 수 있어요.

STEP 5. 단어/문장 복습

최대 20회 반복학습으로 단어와 문장을 내 것으로 만들어요! 충분한 반복학습을 거쳐야 오늘 배운 내용을 완벽히 숙지할 수 있답니다.

STEP 6. 4-Skill BEFLY 평가

오늘 배운 내용을 토대로 4영역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테스트한 내용은 학부모 앱에서 결과를 다시 확인할 수 있어요.

STEP 7. 베플노트로 한 번 더 점검

베플노트로 오늘 배운 내용을 한 번 더 점검합니다. 베플노트는 윤선생 교재에 딸린 워크북으로 교재 학습 후 본문에 나온 핵심 단어나 문장을 정리해 보며 복습을 돕는 역할을 해요.

학습문의 윤선생영어교실 선생님은 어떻게 관리해주나요?

주 1회 방문관리 뿐 아니라 교사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아이의 학습현황을 체크하고 관리합니다.

매일 학습내용 실시간 체크

교사전용 앱으로 회원의 학습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선생님은 방문을 하지 않는 날에도 아이의 학습을 확인하며 메신저를 통해 실시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 1회 방문학습

주 1회 방문 시 지난주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고, 다음주 학습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학습 내용은 물론 아이의 컨디션을 체크하고 학습 의지를 북돋우는 일도 윤선생 관리교사의 역할이에요.^^

학부모님과의 학습상담

우리 아이가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어떤 점이 부족한지 학부모님과의 수시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풀어드리고, 상담 내용은 학습계획에 반영합니다.

학습문의 학습한 내용을 집에서 복습할 수 있나요?

윤선생의 학부모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교재 내용을 원어민 발음으로 다시 들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가 그날 녹음한 음성 파일뿐 아니라 평가결과까지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도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복습할 수 있습니다.

기타 학습을 더 이상 하지 않는 전용학습기를 일반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전용학습기를 일반태블릿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변경 방법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학습문의 윤선생 방문학습에서 선생님 방문은 무조건 주 1회인가요?

아닙니다. 윤선생 방문학습 프로그램은 학부모의 니즈, 자녀의 학습성향에 따라 선생님의 방문관리 횟수를 주1회, 월 3회, 월 1회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윤선생영어교실(프리미엄): 주 1회 방문관리+스마트패드로 매일 학습관리
  • 윤선생웰스터디: 월 3회 또는 월1회 방문관리+스마트패드로 매일 학습관리

기타 학습하다 전용학습기가 고장났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센터(1588-0594)를 통해 기기 진단 및 AS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기 AS기간 동안에는 일반 스마트폰에서 학습앱을 다운받아 학습을 계속 진행하실 수있습니다. (기종 및 일부 기능 제한 있음)

일반 스마트폰에서 진행되는 학습앱은 스마트폰/스마트패드 기종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므로 기종을 확인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행사/이벤트 홈페이지 이벤트에 당첨됐는데 경품이 오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메일 문의 또는 고객센터(1588-0594)로 문의 바랍니다.

채용/모집 [가맹] 윤선생 학원 가맹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 받고 싶습니다.

가맹 상담 신청은 1588-0594(단축번호 6번)으로 문의해주세요. 최단시간 내에 담당자와 직접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